2012 여름휴가, 리솜스파캐슬에서 보내자!


뜨거운 여름을 더 뜨겁게 만들어 줄 올림픽이 개최되었습니다. 2012년은 영국 런던에서 올림픽이 개최됩니다. 올림픽 경기를 즐기다보면 이번 여름이 모두 지나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올림픽이 끝날 때 즈음에 더위도 한풀 꺽이겠지요?^^

여름에는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워터파크인데요. 요즘 전국 각지에 워터파크가 생겨나고 워터파크 내의 시설도 정말 많이 좋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워터파크를 작년에 다녀왔는데, 정말 그렇게 좋을 수가 없었습니다. 워터파크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으니 말이죠.

충남 예산에 있는 리솜스파캐슬이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워터파크인데요. 수도권과 그렇게 멀리 떨어져 있지도 않고, 규모도 크며,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리솜스파캐슬에서 열리는 워터올림픽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리솜스파캐슬 워터올림픽(7.7~8.31)
전세계는 현재 올림픽으로 뜨겁습니다. 런던 올림픽의 열기를 리솜스파캐슬에서 이어갈 수 있는데요. 현재 리솜스파캐슬에서는 다양한 종목의 수중경기, 반값 할인이벤트, 신나는 공연, 경품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는 2012 리솜스파캐슬 워터올림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솜스파캐슬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일단 물이 좋다는 것입니다. 온천수 워터파크로 물이 상당히 좋다고 하는데요. 워터파크는 물이 정말 중요한데, 일반 수돗물 워터파크는 오랫동안 몸을 담그고 있으면, 피부가 까칠해지고 각종 피부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솜스파캐슬은 100% 천연온천수 워터파크로 물이 좋고, 피부에도 큰 자극을 주지 않아서 너무 좋다고 할 수 있지요.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워터파크입니다.


2012 리솜스파캐슬 워터올림픽
리솜스파캐슬에서는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워터올림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런던 올림픽의 분위기를 이곳에서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신나는 워터올림픽의 수중경기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워터올림픽으로 진행되고 있는 게임도 정말 다양한데요. 간단하게 경기를 살펴보면,

수중경기: 수중이어달리기, 몸튜브릴레이, 수영장 OX퀴즈, 수중 줄다리기, 바둑알을 찾아라
무대경기: 풍선빨리 터뜨리기, 복불복 음료 빨리 마시기, 아빠는 푸샵왕, 라이프가드를 이겨라


등 다양한 경기를 진행하고 있어요. 워터파크에서 이런 게임을 즐기는 것이야말로 정말 흥미롭고 재미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워터올림픽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리솜스파캐슬 바데풀

MBC공감특별한세상 워터파크 소개
리솜스파캐슬은 MBC공감특별한세상을 통하여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TV를 통하여 리솜스파캐슬이 화제가 되면서 올해는 더 풍성한 이벤트로 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리솜스파캐슬을 찾는 사람들의 표정이 하나같이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표정이었습니다. 아무리 폭염이고 열대야라고 하지만, 이런 워터파크에 있다면 여름이 전혀 더울 것 같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워터파크올림픽도 재미있다고 생각되고, 다양한 어트렉션이 있어서 너무나 괜찮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요. 파고2M급류파도풀, 173M마스터블라스터, 튜브슬라이드, 스피드 슬라이드 등 짜릿하고 흥미로운 어트렉션이 가득했기 때문입니다.

아이를 위한 키즈풀

리솜스파캐슬 수중올림픽대회

그리고 피부를 위한 다양한 스파도 있었는데요. 피부, 신체나이를 거꾸로 되돌리는 동안스파 & 로맨틱 커플스파 등이 있어서, 가족, 연인과 함께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또한, 걸스힙합 공연, 비보이 라이브댄스 공연, 카테일쇼, 중국기예단 공연까지 볼 수 있으니 자신이 원하는 입맛대로 리솜스파캐슬을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리솜스파캐슬 스파

리솜스파캐슬에서 현재 진행중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그리고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세요!

저도 이번 여름 워터파크를 가족들과 함께 다녀오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리솜스파캐슬에서 여름휴가를 보낸다면 정말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리솜스파캐슬 홈페이지를 통하여 현재 진행 중이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그리고 워터올림픽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 여름, 리솜스파캐슬에서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