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퇴축술 가격, 더블스키니 가격


노출이 많은 계절 여름. 여성들은 여름이 되면 항상 고민이 있습니다. 노출이 많은 옷을 입어야 하지만, 굵은 다리, 굵은 팔뚝 등 때문에 노출하는 것이 걱정되기 때문이지요. 최신 유행하는 핫팬츠와 미니스커트를 입을 것인지, 아니면 덥더라도 바지를 입을 것인가에 대해서 고민에 빠지게 되지요.

특히, 다리의 노출은 가장 신경쓰는 부분 중의 하나입니다. 날씬하고 쭉 뻗은 종아리, 군살이 없는 종아리를 만들기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하지요. 특히, 오랫동안 서있는 사람이거나 많이 걷는 사람의 경우에는 종아리 근육에 대한 고민은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굵은 종아리, 못난 종아리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종아리 퇴축술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종아리 퇴축술이란
종아리 퇴축술이란 직접적인 근육 절개 수술로 부작용이나 흉터가 있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이 꺼려지고 있지요. 종아리 퇴축술 가격은 종아리 내측과 외측 시술에 따라서 다르며 저렴한 곳의 경우 종아리 전체 100만원 내외로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종아리 퇴축술이 겁이나거나 부담외 된다면 더블스키니라는 것을 한 번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더블스키니란?
더블스키니란 비수술적인 종아리 퇴축술로 종아리 알통과 살을 동시에 줄여서 종아리 사이즈를 감소하고 곧게 뻗은 종아리 라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수술적인 방법이 아니라 비침습적 시술로 따로 회복기간이 필요 없이 날씬한 종아리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종아리 퇴축술과 다르게 수술자국이나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 있지요. 더블스키니 가격은 일반적인 종아리 퇴축술보다 비싼편이며 100만원 내외로 병원에 따라서, 시술기간과 방법에 따라서 약간의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예쁜종아리 만들거나 더블스키니에 관심이 있다면?
예쁜 종아리를 만들고 싶거나 더블스키니 시술에 관심이 있다면 반드시 병원에서 시술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절대로 검증되지 않은 병원에서 시술을 받는 것은 위험하며, 시후에도 관리를 해주는 곳에서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은 민클리닉이라는 곳입니다.


민클리닉에서는 종아리 퇴축술과 더블스키니를 하는 곳으로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종아리를 보다 예쁘게 만들어주는 곳입니다. 현재 민클리닉에서는 종아리 근육량 및 두께 무료검진을 해주고 있으니 부담없이 무료로 한번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검진은 전혀 수수료가 필요없으며, 간편하게 검진을 받을 수 있으니 적절하게 이용해보세요.

민클리닉 종아리 근육량 및 두께 무료검진 링크<링크>

다리를 못생기게 만드는 다리 알통 때문에 고민이신분들 매끈하고 예쁜 종아리라인을 만들고 싶은 분들이라면 종아리 퇴축술과 더블스키니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노출이 많은 계절 여름, 보다 예쁘게 다리를 노출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꾸준한 관심과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