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자격증 강의, 컴퓨터 인터넷강의는 모든에듀에서!

요즘은 스펙시대, 자격증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직장에서 활용하는 각종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취업 면접관들은 똑같은 조건의 사람이 두 사람이 있다고 한다면 자격증을 하나라도 더 가지고 있는 사람을 뽑기 마련입니다. 자신의 보이지 않는 업무 능력을 자격증으로 표현을 하고 있기 때문에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취업생들에게도 자격증 취득은 빼놓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자격증 중에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자격증이 바로 컴퓨터 자격증입니다. 요즘에는 어떤 회사를 가더라도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컴퓨터를 능숙하게 잘 다루는 사람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컴퓨터 자격증 역시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취득하려고 노력하고 있지요. 그리고 기본적인 IT실무능력까지 필요한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5월 컴퓨터 자격증 취득 시험만 이렇게나 많다(모든에듀 제공)

컴퓨터 자격증(IT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은 컴퓨터 학원을 따로 다니며 공부를 하고 있지요. 바쁜 시간을 쪼개어 퇴근 후에 컴퓨터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직장인, 대학교 생활을 하면서 컴퓨터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취업준비생 등등 많은 사람들이 매일 소중한 자신의 시간을 투자하여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 컴퓨터 학원을 다니고 있지요.

그런데 바쁜 생활을 살아가다보면 학원에 다니는 것이 많이 어렵고, 시간이 있을 때마다 틈틈이 공부를 하는 것이 어렵다고 할 수 있지요. 뭐든지 얽매여 있다 보면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 역시 상당히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에듀 메인사이트

바로 온라인IT강좌사이트 모든에듀라는 곳인데요. IT 자격증 시대의 흐름에 잘 맞아떨어지는 다양한 콘텐츠와 꼭 필요한 온라인 IT강좌로 다양하고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모든에듀는 시간을 허비하면서 컴퓨터 학원을 방문하여 강좌를 듣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나 학교, 직장에서 인터넷이 되는 곳에서 동영상을 통하여 강좌를 들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에듀는 다양하고 체계적인 학습을 위해서 컴퓨터 자격증 강좌와 IT실무 강좌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컴퓨터 활용능력(엑셀강좌)이나 전산회계, 워드프로세스 등 기본적인 자격증 강좌와 캐드/포토샵/프로그램 개발자 과정에 필요한 C언어 등 종류에 따라서 전문적인 실무 강좌를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스마트폰, SNS강좌도 들을 수 있다

이런 실무 강좌외에도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하는 IT컨텐츠를 배울 수 있는 동영상 강좌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예를 들어서 카카오톡 하는법, 트위터 하는법 등 스마트폰 사용방법이나 SNS배우기 강좌 등이 많은 관심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런 강좌는 자격증 취득을 위한 것이 아니지만,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이기 때문에 나이 드신 어른들이나 IT 초급자들에게도 정말 유익한 강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든에듀에서는 PRED 효과적인 이러닝 학습방법으로 강좌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PRED 학습방법이 어떤 학습방법인지 알아볼까요?

Plan(플랜)
계획하기: 첫 단추를 잘 채워야 하듯이 공부를 함에 있어서 계획이 중요합니다. 확실한 목표가 없으신 분은 <모든에듀 완전정복>을 참고하셔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Review(리뷰)
복습히기: 한 번 들어서 다 아는 사람은 없다! 온라인강의의 가장 큰 장점은 반복청취가능! 완벽하게 내 지식으로 만들기 위해 반복학습은 필수!

Exercise(연습)
실습하기: IT강의의 경우 모니터를 보기만 하는 학습방법 보다 강의를 보면서 동시에 따라하는 방법이 훨씬 효율적입니다. 실습은 실력향상의 지름길이라는 사실!

Diligent(반복)
부지런하기: 매일매일 틈틈이 강의를 들으면서 강의계획에 맞게 진도를 맞추어 나가는게 중요합니다. 온라인강의는 자율성이 강조된 강의방법이므로 학습자의 의지가 중요! 부지런히 강의를 들으며 실력을 쌓으시길 바랍니다.

모든 에듀의 PRED 교육방식은 어떤 사람들이라도, 자신의 의지만 가지고 노력만 한다면 IT자격증 취득은 물론, 자신이 그동안 배우고 싶었던 다양한 컴퓨터 강좌를 듣고 잘 적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필요한 자격증과 IT컨텐츠 강의
각자 상황에 따라서 필요한 자격증과 IT컨텐츠 강의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평범한 주부이기 때문에 따로 자격증 취득에는 생각이 없지만, 앞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싶고, 아직까지 컴퓨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잘 알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쇼핑몰제작방법 강좌나 UCC동영상 제작, 트위터 방법, 플래시배우기, 포토샵강좌 등의 IT컨텐츠 강의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신이 필용한 강좌를 취향대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만큼 괜찮은 IT온라인강좌 사이트가 또 어디에 있을까요?


모든에듀를 또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800여개의 IT컨턴츠 및 IT자격증 취득 동영상강좌를 한 달 15,000원이라는 가격에 전과목을 수강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는 것입니다. 다른 온라인 IT동영상강좌 사이트의 월 수강료가 평균 3~5만원이라는 점과 비교를 하면 정말 파격적인 가격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한 달 15,000원으로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간단한 IT콘텐츠 강좌를 모두 들을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이라면 일단 한 달만 가볍게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질 높은 강좌와 저렴한 수강료 그리고 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동영상강의의 모바일 구축을 진행중이라고 하니, 이제는 스마트폰으로도 간단하게 모바일 강좌를 들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아무리 설명을 해도 직접 방문해보고 자신이 경험해보는 것만큼 좋은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 모든에듀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모든에듀가 제공하는 다양한 IT자격증 취득정보와 동영상 그리고 IT실무강좌를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한 번 결제로 모든 온라인 강좌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든에듀 방문하기<링크>

저도 집에서 쇼핑몰 준비를 위한 동영상 강좌를 한 번 들어볼 생각인데요. 그 동안 배우고 싶었던 동영상 만들기 강좌나 포토샵 강좌도 이번 기회에 배워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