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오일세럼 샘플 받아보자


헤라(HERA)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 중의 하나입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싼 편이 아니면서도 피부에는 상당히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헤라 오일 세럼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오일과 세럼의 마법 같은 만남 헤라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입니다!


헤라 오일세럼 매직 포뮬라

헤라 오일세럼 매직 포뮬라는 오일과 세럼의 장점을 결합한 강력한 시너지 효과로 산뜻하지만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세럼입니다. 보습이 뛰어나기 때문에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무척 좋은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지요.



헤라 오일세럼은 전지현이 헤라 광고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전지현 피부의 비결이 헤라 오일세럼에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되네요^^


헤라 오일세럼은 세럼과 오일의 약 6:4 매직 비율로 보습과 안티에이징을 케어하는 일랑일랑 블랜딩 오일 42%를 아주 작은 미세 입자로 쪼개 세럼속에 함유 시켜 산뜻하면서도 깊은 촉촉함을 주고 있습니다.




젤 -> 워터 -> 오일 3단 매직 텍스쳐로 촉촉한 젤에서 수분감이 터지는 워터로, 그리고 다시 윤기있는 오일로 변하는 가볍고 산뜻한 젤 세럼 제형으로 쿠션과 함께 사용하면 뭉침 없이 은은한 윤광 메이크업을 연출해주지요.



바르는 동시에 빠르게 흡수가 되어, 촉촉함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주고, 이어서 피부에 광택이 나는 것처럼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화장품을 선택할 때에 흡수력이 잘되는 화장품을 많이 선택하게 되는데, 헤라 오일세럼은 이런 점에서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왜 사람들이 매직세럼이라고 말을 하는지도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산뜻하지만 강력한 매직 보습&탄력

헤라의 독자적 셀-바이오 모이스트 기술로 천연 유래 오일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스며들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과 윤기 그리고 주름개선까지 더해서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헤라 오일세럼 매직 포뮬라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아침, 저녁 기초 손질시에 세럼(에센스) 단계에서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르고 두 손으로 감싸서 흡수를 시켜주면 됩니다. 셀 에센스 ->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 셀-바이오 크림(소프트) 순으로 사용을 하면 되지요.


함께 사용하면 좋은 헤라 화장품

셀 에센스, 셀-바이오 크림, 셀-바이오 크림 소프트, 워터린 젤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적입니다.



헤라 오일세럼 매직 포뮬라 샘플 신청하세요!

현재 헤라에서는 오일 세럼 매직 포뮬라 샘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샘플을 미리 받아서 사용해보고 오일세럼이 자신의 피부에 주는 긍정적인 효과를 직접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샘플 신청하는 방법도 무척 간단하니 꼭 샘플을 신청해서 이용해보세요.



헤라 페이스북에 방문한 후 샘플 신청하기를 클릭! -> 이름, 휴대전화, 교환매장을 클릭하면 끝! 

간단하죠?

간단하게 신청을 하고, 헤라 신상품 화장품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헤라 페이스북에서는 헤라 오일 세럼 극강 보습 동영상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예정화와 레이디제인의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정화씨는 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지 몸매도 좋을뿐만 아니라 피부도 너무 예쁜 것 같은데요. 금새 촉촉해지고 산뜻해져서 극강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가 정말 광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예정화씨의 경우 피부보다는 몸매에 먼저 집중이 되는데, 이렇게 피부가 깨끗하고 밝게 빛이 난다면 이제는 피부가 먼저 주목을 받을 것 같네요.





레이디제인씨의 동영상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헤라 오일세럼 매직 포뮬라로 민낯인데도 너무나 피부가 깨끗하고 광이 나는 것 같았어요. 흡수가 잘되고, 보습이 잘되서 그런가봐요^^


레이디제인씨 너무 예쁘네요. 피부가 광이나고 빛나서 더욱 예쁘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헤라 오일세럼은 첫 느낌은 세럼처럼 산뜻하게, 마무리는 오일처럼 촉촉하게 오일과 세럼의 마법 같은 만남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세럼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세럼추천 상품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우선은 샘플을 신청한 후 직접 사용해보고 그 효과를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네요!

헤라 오일세럼 지금 샘플을 신청해보고 직접 느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헤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 www.hera-oilserum.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