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를 해보지 않은 사람은 아마도 거의 없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요즘에는 유치원때부터 영어를 조금씩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영어의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다보니 기본적으로 영어를 공부해야 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영어 공부를 유치원때부터 시작을 해도 외국인 앞에서 영어의 영자를 뱉지도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영어의 교육 방법 그리고 회화 위주로 공부를 하지 않아서라고 할 수 있지요.



영어 회화를 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영어로 말을 하고, 영어로 듣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어민과의 영어 대화를 통하여 영어 회화 실력을 늘릴 수도 있지요.


메이킹 스피커 원어민전화영어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메이킹 스피커 원어민전화영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화상영어회화나 원어민전화영어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메이킹 스피커는 엄격한 교육과 관리로 최상의 강사로 구성된 맞춤영어교육을 해주고 있습니다.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 중에서 바쁜 생활 탓에 제대로 학습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메이킹 스피커는 그런 분들을 위해서 탄생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주고 있지요.



1. 수강생의 정확한 레벨측정

영어 공부는 자신에게 맞는 레벨에서 공부를 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너무 어려운 곳에서 시작할 것이 아니라 레벨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차근차근 올라가는 것이 중요하지요.


2.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강의

메이킹 스피커는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회원의 향상치를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해서 전화수업, 화상수업에 최적화된 교육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온라인만으로 네이티브 스피커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3. 엄격한 교육과 관리로 최상의 강사를 탄생

효율적인 영어교육을 진행하기 위해서 강사 교육에 있어 최대한 엄격하게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레벨에 맞게 가장 효과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최상의 강사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4. 편리한 수강 시스템, 철저한 학사관리

최초 레벨테스트를 통해서 회원의 커리큘럼에 따른 최적의 전문 강사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배치 된 후에는 클래스 코멘트 및 평가서 등 체계적인 시스템안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Making Spaeker 트리플 특화 교수법

1. 음성을 많이 들려주어 이해하고 말을 직접하게 하여 말하기 실력 늘림

2. 의사소통 중심의 교수법으로써 영어의 구조에 대한 지식보다 의사소통을 위한 플루언시 강조

3. 문자의 해독에 초점을 두어 음철법 등 요소를 개별적으로 가르치지 않고 언어를 종합적으로 교육


메이킹 스피커는 일단 베스트 강사로 고급 영어 회화 교육을 한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언제어디서나 원어민전화영어, 화상영어회화를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현재 메이킹 스피커에서는 무료레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3개월과정 수강시 1개월 무료, 기간과 시간에 상관없이 모든강의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어느 정도의 영어회화레벨을 가지고 있는지 무료로 테스트를 해보시고, 원어민전화영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레벨테스트를 신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홈페이지에서는 메이킹스피커 강의를 듣고 있는 사람들의 후기도 살펴볼 수 있으니, 후기를 살펴보고 꼼꼼히 선택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랫동안 영어 공부를 해온만큼 어느 정도의 영어 회화는 할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회화 수업을 꾸준히 하는 것만큼 좋은 것도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메이킹 스피커와 함께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