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샘플샵, 화장품 샘플 무료로 받는 곳, 화장품 싸게 파는 곳
여성들에게 큰 부담이 되는 화장품 가격.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결하고 있으신가요? 저도 매번 화장품을 살때마다 엄청나게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화장품 가격이 너무 비싸다보니 무료로 주는 샘플에도 상당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여러 화장품 사이트를 뒤지다 보니 샘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도 많이 있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일단 화장품은 여러 종류를 써봐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서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화장품을 고른 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겠지요. 자신의 피부를 위해서...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고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그럼 제가 직접 여러 화장품 사이트를 방문하고 느꼈던 점과 무료로 샘플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추천사이트
무료회원 혜택 사이트 설명
 천연화장품 에코케어 무료체험 이벤트
현재 무료회원가입 샘플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스킨 컴포트 에센셜 토너+스킨컴포트 퍼밍 세럼+올라인 이펙트 페이스 등 화이트닝 탱탱 V라인 3종 샘플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바로 신청할 수 있으며 샘플 체험 후기를 남기시면 적립금과 푸짐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에코케어는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천연기능성 화장품으로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천연 유효성분을 과학적으로 정제, 배합하여 하나로 융합시켜 피부과학을 실현하였습니다. 피부에 트러블이 많이 일어나거나 민감한 피부에 추천드리고 싶은 화장품입니다.
 
에틱스(샘플신청)
무료 가입 후 총 100명에게 명품 비비크림 대규모 뷰티테스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5만원시 마린 센스티브 팩 100ml무료 증정. 매일 10명의 행운의 당첨자에게 UV 화이트 선 프로텍션 팩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도 출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적립금도 많이 쌓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에틱스는 스킨케어 제품을 전문적으로 팔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시중에서 잘 볼 수 없는 기능성 화장품이 많은 곳이지요.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업체인 카버코리아의 전문 노하우를 기초로 운영되고 있는 곳 입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화장품을 팔고 있습니다.
 리오엘리 회원가입 이벤트
리오엘리(샘플신청)
매달 다양한 이벤트가 쏟아지는 곳 입니다. 무료회원 가입 후 리오캐쉬를 알려주는 분들에게 3명에게 메이크업 박스 10명에게 비비크림 300명에게 미니 비욘드 비비크림+베스트 3종 샘플을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적립금 2000원도 주고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찾는 10대 후반 ~ 20대중반의 젊은 여성소비층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사이트 입니다. 실시간 상담으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며 우수상품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공급해주는 여성뷰티전물몰입니다.
 
스킨맵(샘플신청)
회원가입 후 테스터에 응모하시면 기능성 비비 3종을 테스터 해볼 수 있습니다. 각 제품별 30명씩 총 90명에게 총 33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신규가입 후 2만원 할인쿠폰 증정 12월 가입자 100명 추첨 2 in 1 클렌저 정품을 제공 하는 등 엄청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자연 친화적 화장품 전문회사 스킨맵 입니다. 피부타입별로 화장품 선택이 가능하여 피부관리를 하기 쉽도록 해주었습니다. 무료 정품 테스터의 행운을 얻을 수 있습니다. 12월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BRTC(샘플신청)
BRTC 쇼핑몰 회원에 가입하는 모든분께 화이트닝&링클 리페어 비비크림, 퍼펙트 리커버 밤, 퍼펙트 프로텍트 46. 퍼펙트 포어클린 3종 파우치, 글로시 비비, 골드 캐비어 비비 파우치 중 랜덤하게 총 5종을 무료증정합니다. BRTC는 Bio Remedies Therapeutic Cosmetics의 약어로 자연의 피부 친화적 조성물로 피부 케어를 도와 관리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입니다. 식물성 화장품을 주로 사용하여 피부에 거부감이 없도록 만든 브랜드입니다.
 
회원가입 후 매일매일 근면성실하게 출석해주신 장기 출석자분들에게 A.H.C 리포메트릭, 마담미쉘, CL4 액티브 선블록 등 화장품의 행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포스팅하면 화장품 선물과 적립금. 그리고 이메일을 받아도 적립금에 할인권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품질 좋은 수입화장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드림 자체에서 개발한 피부진단 시스템을 통하여 모든고객의 피부를 160여가지의 피부상태로 세분화하여 그에 맞는 제품의 처방과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입화장품을 사용중이시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대부분 무료회원가입을 했을 경우, 샘플을 무료로 나눠주고 있었습니다. 자신이 써보고 싶었던 상품이나 꼭 써보고 싶은 상품. 마음에드는 샘플 등이 있으면 무료회원가입 후 샘플을 신청하는 것도 새로운 화장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정품 화장품을 써 볼 수 있는 뷰티테스터도 모집하고 있으니 회원가입 후 뷰티테스터 신청도 해보는건 어떨까요? 이처럼 인터넷 사이트를 뒤져보면 무료로 샘플을 받을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런 사이트를 기억해두었다고 유용하게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