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탄생 우승자는 이미 결정되었다!?

4월 29일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의 4번째 생방송 무대가 진행됩니다. 3번의 생방송 무대를 거치면서 탈락한 멤버는 6명. 이제 6명의 멤버가 위대한 탄생 우승자의 자리를 두고 경쟁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것은 남은 6명의 멤버 중 이태권, 백청강, 손진영 3명의 멘토가 김태원이라는 것입니다. 3명의 멤버는 다른 멤버들에 비하여 우월한 외모도 가지지 않았으며, 스타성이 그렇게 높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순위에 가장 많이 영향을 미치는 시청자 문자 투표에서 압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태권, 백청강은 위대한 탄생에 나온 멤버들 중에서 가장 가창력이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위대한 탄생은 벌써 결정되었다?
위대한 탄생의 최종 우승자가 될 확률이 가장 높은 멤버는 누가 뭐래도 백청강과 이태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가창력과 친근한 이미지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지요. 두 사람은 위대한 탄생이 진행되면 될수록 멤버들 중에서 가장 많이 발전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백청강은 예선부터 문제가 되었던 콧소리를 이제는 거의 나지 않도록 고쳤으며, 지난 방송에서는 지드래곤의 하트브레이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태권 역시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이 진행될수록 자신의 아름다운 목소리를 드러내며 자신이 맡은 미션마다 맛깔스럽게 소화해냈습니다. 마치 성악을 한 것처럼 안정된 발성과 감수성 넘치는 목소리는 위대한 탄생 최종 우승자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 뉴스 Poll)

우승자보다 멤버 중에서 누가 먼저 떨어지느냐의 문제!
사실 멤버들의 실력이나 시청자들의 지지도를 봤을 때, 우승확률이 가장 높은 사람은 백청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 큰 이변이 없는한 그의 무난한 우승이 예상될 것 같습니다.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설문조사만 봐도 백청강의 우승 확률은 멤버들 중에서 가장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총 3번의 생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생방송에 앞서 이뤄진 설문조사에 의하면 백청강은 32.4% -> 44.2% -> 37.0% -> 49.9%(현재 진행 중)를 기록하면서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 이어서 2위의 자리에는 항상 이태권이 차지를 했지요. 또한, 지금까지의 생방송 모습과 멘토들의 종합적인 점수만 보더라도 백청강의 우승 확률을 가장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계속 만나고 싶은 연변 총각 백청강
백청강을 생각하면 항상 신비롭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우선 그가 연변 출신의 조선족이라는 것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귀여운 이미지는 그를 계속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끔 합니다. 백청강에게서만 볼 수 있는 특유의 연변 사투리가 신기하고 친근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외모에서 볼 수 없는 가수로서의 소질과 잠재력. 회를 거듭할수록 발전된 모습과 예상하지도 못했던 새로운 모습은 그의 우승 확률을 더욱 높이는 것 같습니다.

위대한 탄생의 우승자가 누가 되든지 간에 멤버들 중에서 백청강의 우승 확률이 가장 높은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청자 문자에 반 이상의 비중을 둔, 위대한 탄생 심사기준의 치명적인 문제점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이런 여러 가지 상황을 봤을 때,
사실 최종 우승자 결정은 시시하게 끝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과연 멤버들이 새로운 미션을 맞이하여 어떤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또, 누가 먼저 떨어지게 될 것인지가 더욱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29일 방송되는 위대한 탄생 생방송 4번째 무대에서는 또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