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신제품 핫휠과 헬로키티를 만나보세요!


초콜릿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초콜릿의 달콤함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동시에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인 킨더브랜드에서 새로운 상품이 출시가 되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킨더신제품 출시

킨더조이는 맛과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초콜릿입니다. 아이들과 강한 유대감을 형성하고,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자리매김할 브랜드이지요. 킨더조이 캐릭터는 킨더리노인데요. 달걀 모양의 캐릭터가 너무나도 귀엽고 앙증맞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킨더조이의 3가지 즐거움

1. 맛있는 즐거움

킨더조이 초콜릿에는 코코아크림과 우유크림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바삭바삭한 초코 웨하스 볼과 함께 먹으면 너무나도 맛이 있습니다.


2. 상상 이상의 즐거움

킨더조이 안에는 다양한 장난감이 들어가 잇는데요. 아이들의 창의성과 동심을 자극하여 상상 이상의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3. 킨더조이와 함께 즐기는 시간

킨더조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고 있지요.



킨더조이는 성별에 따라서 남아용과 여아용이 따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아이에게 더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초콜릿 제품이지요. 아마 시중에 이런 초콜릿은 킨더조이 밖에 없지 않을까요?



킨더조이는 1개입 제품과 3개입 제품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3개입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그 이유는 가격이 더 경제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킨더조이에서만 볼 수 있는 장난감

남아용 장난감에서는 킨더 장난감 핫휠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핫휠은 자동차 모양의 장난감인데요. 멋있는 장난감의 표현을 너무나도 잘한 장난감이지요.



각기 다른 컬러와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핫휠이 걸린다면 어떤 장난감이라도 좋아하게 될 것 같습니다.



우리 아들은 이렇게 붉은 계열의 자동차 장난감을 좋아해요! 핫휠이 걸린다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여아용 장난감에서는 킨더조이 헬로키티를 만날 수 있습니다. 헬로키티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캐릭터인데요. 귀엽고 앙증맞은 헬로키티의 퀄리티가 너무나도 좋을 것 같습니다.



헬로키티가 각기 다른 모습으로 들어가 있다는 것도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우리 딸도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핫휠과 헬로키티뿐만 아니라 일반 장난감들의 퀄리티도 너무 좋고, 다양한 캐릭터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어떤 장난감이 걸려도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킨더조이 초콜릿은 우리 쌍둥이들도 너무나 좋아하는 초콜릿입니다. 밖에서 노는 것이 너무 좋은 나머지 집에 들어오려고 하지 않을 때, 킨더조이 초콜릿을 하나씩 쥐어주면 금방 집으로 들어온답니다^^



손에 킨더조이 초콜릿을 들고 있는 것이 보이시나요?ㅋㅋ

집에 가자~~~ 애들아~~



몇개월 전만 하더라도 초콜릿은 먹지도 못했는데... 

이제는 가끔씩 예쁜 짓을 하면 초콜릿도 과감히 주는 엄마가 되었네요^^

특히 킨더조이는 초콜릿뿐만 아니라 장난감도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초콜릿을 먹겠다는 의지의 손 보이시나요?ㅋㅋ

너무 귀엽고 앙증맞습니다. 초콜릿의 맛을 알아버려서..ㅠㅠ



킨더조이 초콜릿을 너무나 좋아해서 눈깜짝할 사이에 금방 먹어치워버린답니다^^

무엇보다 아이와 함께 초콜릿을 먹고, 장난감도 함께 개봉(?)하는 재미가 있다는 것이 킨더조이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도 킨더조이 초콜릿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킨더조이 홈페이지 http://www.kinderjoy.co.kr/image





반응형

맥심카페 2016년 컬러링 캘린더 이벤트 소개


가을에는 유독 커피를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것 같습니다. 따뜻하고, 향이 좋은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네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즐겨마시는 커피가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믹스 커피인데요. 이번 글에서 인기 믹스 커피 맥심카페와 맥심카페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맥심카페

맥심카페 커피는 스페셜 고급 원두를 사용한 블렌딩, 더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틱은 더욱 슬림해졌고, 가격 역시 슬림해졌습니다. 맥심카페는 총 4종류의 커피가 나오고 있는데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맥심카페 카푸치노 헤이즐넛향

헤이즐넛향은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그윽하고 향기로운 헤이즐넛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커피의 향을 중시하는 분들이라면 추천!



맥심카페 카라멜향 마키아또

맥심카페 카라멜향 마키아또는 고급 콜롬비아 블렌딩 커피에 달콤하게 녹아든 카라멜향이 특징입니다. 달콤한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카라멜향 마키아또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맥심카페 모카라떼

모카라떼는 진하면서 부드러운 커피를 만날 수 있는데요. 초콜릿향과 콜롬비아 블렌딩 커피의 절묘한 만남이 인상적인 커피입니다.



맥심카페 카푸치노 바닐라향

맥심카페 카푸치노 바닐라향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닐라향과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맛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맥심카페 2016년 컬러링 캘린더 이벤트

요즘 성인들 사이에서 컬러링북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림이 그려진 컬러링북을 색칠하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컬러링북을 가지고 있는 성인들이 많이 있지요.


현재 맥심카페 컬러링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한정판 맥심카페 컬러링 캘린더를 득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참여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맥심카페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자신만의 컬러링 캘린더를 만들기만 하면 되지요.



캘린더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달을 선택한 뒤 자신만의 스타일대로 컬러링 캘린더를 완성하면 됩니다. 제가 만들어본 컬러링 캘린더입니다.



컬러링 캘린더를 완성하고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끝! 저도 응모 완료를 했어요! SNS로 친구들에게 이벤트를 알리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답니다^^


그리고 잘 꾸민 컬러링 캘린더를 직접 추천할 수도 있는데,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추천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벤트 기간은 11월 2일 ~ 11월 29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추첨을 통하여 위와 같은 푸짐한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등 폴라로이드소셜매틱 카메라가 무척 탐이 나네요. 그리고 당첨자 모두에게는 맥심카페 캘린더와 색연필, 맥심카페 4종이 제공되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세요. 4등은 1차, 2차를 포함하여 무려 1000명이나 뽑고 있네요!



이런 컬러링 캘린더가 있다면 자신이 직접 색칠을 하고 꾸며서 더욱 의미있고 멋진 달력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새로운 2016년을 더욱 행복하고 멋지게 보낼 수 있는 기회도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컬러링 캘린더 완성 샘플인데요. 이런 식으로 자신만의 컬러링 캘린더를 만들면 된다는 것이지요!

일부러 컬러링북을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 컬러링북처럼 활용도 하고, 자신만의 달력을 만드는 것이 큰 의미가 있을 것 같네요!


맥심카페에 방문하신 후 컬러링 캘린더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맥심카페 홈페이지 http://www.maximcafe.co.kr/




반응형

슈가맨 강현수 반가웠던 이유!


V.One(브이원)이라는 예명으로 가수로 활동을 했고, 배우로도 활동을 했던 강현수가 오랜만에 TV에 등장을 했습니다. JTBC에서 방송되는 슈가맨에 게스트로 참여를 했는데요. 강현수는 초아 크러쉬 로꼬와 함께 출연을 하여 역주행송 무대를 꾸몄습니다.



강현수 오랜만이라 더욱 반가웠다

강현수의 TV 출연은 정말 오랜만이었습니다. 드라마 OST 앨범으로 활동을 꾸준히 해오기는 했었지만, TV 출연을 정말 오랜만이었는데요. 과거에는 드라마에도 출연을 했고,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했었는데, 어느 순간 브라운관에서 그를 만날 수 없었습니다.



오랫동안 방송에 출연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모습을 보는 것 자체만으로도 너무나 반갑게 느껴졌는데요. 특히 강현수는 브이원으로 활동을 하면서 좋은 노래를 많이 불렀습니다. 대표곡으로는 <그런가봐요>가 있는데요. 지금 20대 후반에서 30대의 남성들이 과거 노래방에서 정말 많이 불렀던 노래가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까지도 기억이 나고, 들으면 어떤 곡인지 단번에 알 수 있는 그런 노래가 진정한 '명곡'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강현수는 과거 동거동락에서 순수하면서도 어리버리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는데요. 슈가맨에서 오랜만에 유재석, 강현수, 박경림 스리샷을 보게 되니 더욱 반갑게 느껴졌습니다. 과거 동거동락 방송을 할 때가 생각이 나기도 하네요. 이런 것을 보면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방송을 계기로 강현수는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강현수를 자주 방송을 통하여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