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은 적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매달 일정액의 적금을 넣고 만기가 되면 목돈을 타는 것을 이야기하는데요. 적금이 가장 기본적인 재테크이다보니 이자높은적금을 찾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자높은적금을 찾을 때에는 여러 은행의 적금을 잘 비교해보고 금리가 0.01%라도 더 높은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마을금고나 저축은행도 5천만원까지는 예금자보호가 되기 때문에 예금자보호가 되는 선에서 금리가 더 높은 곳을 찾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금풍차돌리기 방법

적금풍차돌리기라는 이야기를 들어본신 적이 있으신가요? 적금풍차돌리기는 1년동안 매달 1년 만기 정기정액적립식 적금을 개설하는 방식으로 1년간 12개의 통장을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금액이 크지 않는 선에서 가입하여 적금통장을 매달 하나씩 만들어가는 것을 말하지요.



예를 들어서 1월에 5만원 적금을 넣고, 2월에도 5만원 적금을 신규로 하나더 개설하여 매달 한개씩 늘리면서 12월에는 12개의 통장이 되는 동시에 다음해 1월에 적금이 만기되어 타는 형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금액을 적게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12월에는 60만원이라는 목돈을 넣어야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금액이 크면 적금풍차돌리기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적금풍차돌리기는 1년 만기 적금을 1년간 매달 하나씩 늘려간다고 생각을 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여 매달 통장을 하나씩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되네요.


이자높은적금과 적금풍차돌리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재테크를 하는 이유가 약간의 금리라도 더 높여 더 높은 이자를 받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이런 방법이 자신에게 꼭 맞는 재테크 방법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사람마다 수입이나 지출이 다르고, 가입되어 있는 금융상품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것이 바로 재무설계입니다. 재무설계는 자신에게 맞는 금융상품을 추천해주는 동시에 수입과 지출을 점검해주고, 불필요한 금융상품을 리모델링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재테크라인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재무설계를 받고 있는데요. 무료재테크, 재무설계 컨설팅 + 1:1 개인맞춤 재무포트폴리오 + 재테크 분야별 전문가 매칭 서비스 등 아무런 조건 없이 특별한 서비스를 재테크라인에서 요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재테크라인은 한국리더스 재무설계와 한국밸류마크재무설계가 제휴하여 현재 3가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5천만 대한민국 전국민 재테크 캠페인, 무료 재무설계로 전국민작은부자 만들기 캠페인, 서민들은 위한 재무설계 무료진행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재테크라인에서 이전에 재무설계를 받아본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재무설계 컨설팅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재테크를 배워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한 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무작정 적금을 넣어 재테크를 하는 시대는 끝났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재테크 금융상품을 찾고 그에 맞는 투자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게 맞는 재테크 포트폴리오를 받고, 그에 맞는 재테크를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테크라인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보험 상품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금융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적금이나 예금은 못들어도 혹시 모를 일들에 대비해서 보장성 보험은 대부분 하나쯤 들고 있는데요. 자동차를 몰고 있는 분들이라면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을 가입했을 것이고, 부모님 중에서 암에 걸렸던 사람이 있다면 암보험은 가지고 있는 등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험은 하나쯤 가지고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것이 보험이고, 평생 뗄 수 없는 금융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시 상당히 신중해야 하며 현명한 가입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보장성 보험이 아닌 개인연금저축상품과 저축보험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개인연금저축상품

개인연금저축상품이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국민연금과 비슷한 구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정액을 매달 넣어두면 훗날 연금 형식으로 매달 타는 상품이지요. 국민연금과 퇴직연금은 소득이 있고, 직장인이 있다면 무조건 가입해야 한다는 강제성을 가지고 있지만 개인연금저축상품은 강제성이 없고 금액도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연금은 훗날 국민연금과 함께 노후생활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축보험

저축보험이란 10년 이상 유지시 비과세혜택이 있는 상품으로 복리 재테크 효과로 만기시에 높은 환급률을 실현하고 다양한 목적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보장과 저축이 함께 가능한 상품이지요.


저축보험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보장성 보험의 역할도 하면서 목돈을 만들 수 있는 금융상품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가입을 한다면 효과적인 재테크가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저축보험이나 개인연금보험상품을 가입할 때에는 반드시 장기투자를 기본으로 생각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약정 기간에 따라서 중도해지시에 원금 손실의 위험도 있기 때문이지요.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

보험에 가입을 할 때에는 무작정 가입을 하면 큰 손실의 염려도 있습니다. 매달 부담이 되는 금액이 커질 수 있으며, 불완전판매로 인한 중도해지를 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 자신의 경제적 상황을 고려하여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에서는 5000만 대한민국 보험료 재테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신만 몰랐던 수 많은 보험료 재테크 사례를 소개하고 있으며, 보험리모델링을 통하여 현명한 보험 가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보험리모델링은 수입에 비해서 많은 비용이 보험료로 지출이 되는 사람, 가입한 보험의 보장범위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가입한 보험의 보험 기간이 매우 짧은 경우, 보장이 중복되는 보험을 가입한 경우 등의 사람들에게 필요하다고 할 수 있지요.



보험리모델링 포인트

1. 보험 리모델링뿐 아니라 개인의 모든 금융라이프에 대한 분석 필수

2. 리모델링을 통해 절약되는 비용으로 다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분석 필수

3. 현재 자신의 금융자산 및 금융활동에 대해 자세하게 파악하고 있는지 확인

4. 금융전문가를 통해 장기적인 자산 늘리기 플랜을 수립할 수 있는 데이터 확보

5. 허황된 부자를 꿈꾸기보다 현실적이고 가능한 재테크 방법을 선택



등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에서는 보험리모델링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후기도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는 만큼 보험 리모델링을 하려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개인연금저축상품과 저축보험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를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설계하고 보험료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험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현재 꼭 필요한 보험이 무엇이며, 미래를 위해서 앞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두고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여러분의 계좌에서 보험료가 무분별하게 빠져나가고 있지 않나요?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알아보고 무료 상담과 포트폴리오를 제공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리더스 보험료 재테크 센터<링크>


반응형

없었던일로는 탄수화물 컷팅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반팔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조금 있으면 해수욕장도 개장을 할 것이고, 비키니에 멋진 몸매를 자랑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몸매를 자랑하고 싶어도 몸매가 예쁘지 않아서 자랑할 수 없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탄수화물 줄이자

다이어트의 가장 큰 적이라고 한다면 한국인에게는 탄수화물입니다. 탄수화물은 우리의 주식이라고 할 수 있는 밥과 면요리, 빵 등과 같은 음식인데요. 이런 음식을 멀리하는 것만으로도 탄수화물을 줄일 수 있지요.



한국인의 1일 섭취량 중 탄수화물이 65.6%인데 이중에서도 밥, 면, 빵 등이 50% 이상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한국인은 어쩔 수 없이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할 수 밖에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이런 탄수화물을 줄이며 독하게 마음을 먹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네요.


탄수화물 컷팅제 없었던일로

한국인의 주식인 쌀과 면을 갑작스럽게 줄이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탄수화물 중독이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이런 분들은 탄수화물 컷팅제 없었던일로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없었던일로는 먹으면서하는 다이어트서플리먼트로 화제가 되고 있는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있지요.



주요성분으로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과 화제의 9가지 성분, 녹차추출 분말, 홍화씨유 분말, 알로엘 베라겔, 흰강낭콩 추출물, 키토글루칸, 연자육분말, L-티로신, L-카르니틴, 마테추출물 분말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르시니아(HCA)란 남아시아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위에 HCA가 10~30% 함유되어 있는데, 이 열매에서 추출한 HCA는 자연소재로 수많은 시험과 연구 결과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고, 안전성 또한 인정 받고 있지요.


홍화씨유 분말 CLA란 홍화유 중에서 존재하는 리놀레산을 이중결합과 단일결합으로 구성된 식물성 필수 지방산이며, 체지방감소와 다이어트 효과가 검증된 안전한 기능성 원료입니다. 공액리놀레산은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으로 인정 받았습니다.



없었던일로는 <여러 번 다이어트에 실패를 한 분>, <나잇살 때문에 고민인 분>, <뱃살 때문에 고민인 분>, <출산 후 몸매관리가 필요한 분>, <불규칙한 생활습관을 가진 분>, <평소대로 식사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 분> 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없었던일로는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고 하루에 3번 운동과 병행하면 더욱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지요.



이제는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는 외면 받고 있습니다.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건강을 위협하고 오히려 다이어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도 있는만큼 하지 말아야 할 것 같네요.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적게 받으면서 없었던일로와 함께 다이어트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노출의 계절 여름에는 민망한 뱃살 때문에 부끄러워서 노출하지 못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꾸준한 노력과 식단 관리로 멋진 몸매를 만들어 이제는 당당하게 노출해보세요!


반응형

조윤희의 불륨을 높여요, 기대된다.


KBS쿨FM 볼륨을 높여요에서 배우 유인나가 DJ에서 하차를 하고, 후임으로 조윤희가 발탁이 되었습니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가 워낙 큰 인기를 끌었고, 애청자가 많았기에 유인나의 하차가 아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유인나는 5월 8일을 끝으로 프로그램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유인나 볼륨을 높여요


유인나는 마지막 방송에서 <조금 길게 우리가 떨어져 있어야 할 것 같다. 그런데 우리 어디에 있어도 서로를 응원하고 생각하자. 그리고 꼭 다시 만나자. 돌아오겠다>고 시청자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습니다.


유인나 하차


유인나가 4년 반이라는 시간동안 볼륨을 높여요를 통하여 큰 인기를 끌수 있었던 이유는 유인나 특유의 애교 넘치는 목소리와 청취자들과 함께 공감해하는 그녀의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유인나의 성격과 프로그램과 잘 맞아 떨어졌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유인나의 후임 조윤희

조윤희는 첫 라디오 방송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통하여 라디오DJ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라디오 DJ는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자리다. 나에게 이런 기회가 올거라고 생각지 못했다. 평소 목소리가 좋다거나 조리있게 말한다거나 생각 못했다. 하지만 제안을 받고 흔쾌히 하겠다고 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조윤희 라디오


그리고 <음악을 잘 모르고, 라디오에 대한 추억도 딱히 없다. 그간 연기 외의 도전에 겁을 먹었다. 하지만 잘 해보고싶다>고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지요


조윤희의 볼륨을 높여요


유인나가 워낙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그녀의 하차에 대해서 걱정하는 분들과 그녀의 후임으로 들어오게 되는 조윤희에 대한 걱정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혀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조윤희 몸매


유인나도 참 잘했지만, 조윤희의 이미지와 성격을 생각했을 때에 조윤희 역시 청취자들과 잘 어울려 좋은 방송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입니다. 가장 핫한 여배우 중의 한명이고, 무게감도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익숙해진다면 조윤희보다 훨씬 더 좋은 방송을 만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WBV76BR297

유인나 하차에 대한 아쉬움은 있지만, 후임 조윤희에 대한 기대감이 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조윤희의 따뜻한 마음씨로 피로에 지치고 스트레스를 받은 청취자들을 위로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