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 추천 사이트 정보!

이번 글에서는 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 추천 사이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은 잘 없겠죠? 간단한 설문조사, 간단한 리서치를 통하여 적립금을 모아서 현금으로 교환을 하거나, 소정의 상품으로 교환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필자 역시 오래전부터 설문조사 사이트를 이용해왔는데요. 메일로 설문조사를 받아보고 심심할 때마다 참여하고 적립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따라서 적립되는 금액은 다른데, 큰 설문조사의 경우 3천원을 넘는 설문도 많이 있으니 적립금도 금방 모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떤 설문조사 사이트가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1. AIP 온라인 조사<링크>
세계적인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 AIP입니다. AIP 온라인 조사는 사이트 가입 후, 메일로 설문조사를 하면되는데, 세계적인 온라인 설문조사 사이트인 만큼 다양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설문메일을 자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메일 인증을 통하여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고 설문조사 방법도 쉬워서 추천드립니다.


2. 밸류드오피니언스<링크>
밸류드오피니언스도 메일을 통하여 설문조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밸류드 오피니언스도 세계적인 온라인 마케팅/여런조사 사이트인데 패널로 활동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 이벤트를 통하여 선물의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한 번 이용해보세요!


3. 리서치 패널 코리아<링크>
리서치 패널 코리아에 대해서 들어보신 분들이 많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멜을 통하여 설문조사를 하는 사이트로 간단한 회원가입 후, 바로 설문조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가 지루하지 않고, 메일도 쉽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 사이트를 찾고 있다면, 꼭 가입해야 할 사이트입니다.


4. TNS레이디 패널<링크>
여성분들이라면 꼭 관심을 가져봐야할 레이디 패널입니다. 레이디패널은 기존의 메일 설문조사 방식이 아니라, 자신이 매주 구입한 물건의 정보를 기입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입니다. 개인적으로 여성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인데요. 저도 몇 년 전부터 이곳을 이용하고 있는데, 매주 자신이 구입한 물건을 간단하게 기입하면 (구입 상품이 없으면, 저장만 하면됨) 되기 때문에 시간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저는 벌써 도서상품권, 캐쉬백포인트, 전자레인지까지 포인트로 교환을 했어요. 일단 한 번 방문해보셔 어떤 사이트인지 살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나 여성들만 가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네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설문조사 알바, 리서치 알바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설문조사 알바 사이트를 찾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서 어떤 적립방식인지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