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백진희, 서지석에 반했다? 삼각관계 시작되나?


지난 2일 방송된 하이킥3에서는 새로운 러브라인이 암시되는 것 같았습니다. 백진희는 자신의 친구와 소개팅을 시켜주려는 괜찮은 남자를 찾게 됩니다. 박하선과 함께 고민한 끝엔 윤지석(서지석)을 소개해주려고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윤지석은 소개팅에는 관심이 없다며 단호하게 거절했는데요. 지석의 마음에는 짝사랑하는 박하선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백진희는 지석이 소개팅을 단호하게 거절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여자친구도 없는 지석이 좋은 소개팅 자리를 마다할리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지요. 그러던 중에 지석의 집에 방문하게 된 진희는 창가에서 지석이 하선을 몰래 바라보고 미소를 짓는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 지석을 추궁한 끝에 지석이 하선을 짝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지석은 하선에게 아무말 하지 말아달라고 신신당부를 하게 됩니다.

백진희는 그동안 박하선과 고영욱의 사이를 탐탁지 않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윤지석의 짝사랑을 연결해주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선의 이상형이 무엇이며, 어떤 남자에게 끌리는지 파악한 후 지석이 그렇게 행동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박하선 앞에서 고영욱을 안좋게 말하는 등 직접적인 방법이 아니라 우회적으로 두 사람을 돕기 시작했습니다.


두 집 사이에 연결된 땅굴에 윤지석과 박하선이 단 둘이 있는 상황을 만들어 주려고 했던 진희는 맥주를 마시며, 윤지석에게 이런 말을 합니다. '내가 그동안 윤선생님을 제대로 본 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윤선생님 정말 괜찮은 것 같다, 정말 남친감으로는 최고'라고 말합니다. 그리고는 대뜸 이렇게 묻는데요. '정말 저는 별로시죠? 저랑 만나볼 생각은 없으시죠?' 라고 묻게 됩니다. 뜬금없는 그녀의 말에 윤지석은 당황하면서 '네'라고 대답했습니다. 백진희는 아무렇지도 않은 척하며, 마치 농담을 했던 것처럼 '그럼 언니랑 잘해보세요'라고 말한 후 돌아섰습니다. 그러나 충격을 받았는지 땅굴에서 나오면서 비틀거리며 넘어지기도 했습니다.


백진희-윤지석-박하선, 삼각관계 시작되나?
이날 방송에서는 백진희가 지석의 든든한 지원자가 되는 동시에 새로운 삼각관계를 암시했습니다. 그동안 윤계상을 은근히 좋아했던 진희가 윤지석의 새로운 면모를 알게 되며 호감을 드러냈기 때문입니다. 박하선과 연결해주려고 자기 스타일대로 만들다보니 갑작스럽게 윤지석의 매력을 알게되고 끌리기 시작한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지석과의 대화중에서 맥주 한모금을 마셨는데, 뜬금없이 지석에게 고백한 이유가 어떻게 보면 술에 취해서 그런 것일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정말 술에 취해서 했던 말이라고 하더라도, '취중진담'이라는 말이 있듯이 어쩌면 정말 백진희가 윤지석을 좋아하게 된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일편단심 하선만 바라보면 지석을 보면서 무척 안쓰럽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하선과 지석의 사랑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랬었지요. 그러나 이번 방송으로 새로운 삼각관계가 시작되면서 누구를 응원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진희는 지석을 짝사랑하면서도 하선과 지석을 연결해주려는 그런 안쓰러운 캐릭터로 그려질 것으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지석과 하선의 사랑을 응원해야 할지, 지석과 진희의 사랑을 응원해야 할지 말이죠...

어쩌면 지금까지 지석의 슬픈 짝사랑보다 지석을 멀리서만 바라보게 될 진희의 짝사랑이 더욱 슬픈게 그려질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