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전혜빈 다이어트 어떻게 할까?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시나요? 바로 전혜빈 다이어트로도 알려진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과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에 효과에 대해서 알아볼까해요. 레몬을 일상 생활에서 쉽게 구할 수 있고, 효과도 어느 정도 검증된 만큼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는 연예인 전혜빈이 시도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우리나라 연예인 뿐만 아니라 미국 헐리우드 배우들도 많이 한 다이어트 입니다. 미국에서 먼저 인기를 끌고 그 다음에 우리나라로 들어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안젤리나 졸리, 비욘세, 기네스 펠트로 등이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를 통하여 큰 효과를 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우선 레몬 디톡스에서 티톡스는 detox 라는 말로 독소제거라는 말을 알아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란?
레몬 디톡스는 디톡스라는 단에서 알 수 있듯이 몸속의 노폐물을 빼내어 독소를 해독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독소를 해독시키면서 소화기능을 좋게 만들고 각종 위장병에도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레몬디톡스는 이 때문에 처음에는 다이어트로 개발 된 것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 개발 된 것이라고 합니다. 위에 관련된 병을 치료하기 위한 목적으로 디톡스 치료를 하게 된 것이지요. 소화를 잘 되게 하고 몸속의 기관을 건강하게 하면서 더불어 여성의 미용효과, 다이어트 효과에도 좋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어디에 좋을까?
일단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어떻게 다이어트를 실행하느냐에 따라서 체중감량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다이어트입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의 노폐물 제거, 독소 제거를 통하여 피부를 깨끗하게 만들며, 몸을 가볍게도 만들 수 있지요. 또한, 소화 기관 기능을 좋게 만들며, 비타민C의 함유로 피로 회복과 해소에도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레몬 디톡스 방법)
일단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려면 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하겠죠? 우선 필요한 것은 레몬입니다. 레몬을 즙을 내어 시럽과 1대1 비율로 섞은 다음 물을 부어서 2L 정도의 용량을 맞추어줍니다.

레몬즙+시럽+물

그리고 여기에 추가로 케엔페퍼나 고추가루를 뿌리면 그 효과가 더욱 높아지는데요. 부가물을 넣는 이유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식욕을 억제해주기 때문입니다.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1. 스탠다드
가장 많은 노력이 필요한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레몬 디톣 물을 5~10일 정도 매일 마셔주는 방법입니다. 하루에 레몬 디톡스 물 2L 이외에 다른 음식은 먹지 않고, 모든 끼니를 해결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힘든 다이어트이지요. 그리고 조금은 위험할 수도 잇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으로는 1~2일 정도만 하거나 필요영양소를 섭취하면서 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원스 오브 데이
원스 오브 데이에는 하루 세끼 중에 한 끼만 레몬 디톡스 음료를 마시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저녁 식사 대용으로 레몬 디톡스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이 방법은 꾸준히 하기를 요하며, 한 달 이상 실천을 목표에 두고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3. 위크
위크는 주말에만 레몬 디톡스를 하는 것입니다. 금요일에서 일요일 저녁에만 하는 것으로 식사 대신에 레몬 디톡스 음료를 마시는 것이지요. 주말 동안 레몬 디톡스 음료를 마시면, 체중 감량에 큰 효과가 있으며, 몸 속의 독소를 빼는데도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원스 오브 위크
이 방법은 일주일에 하루만 레몬 디톡스 음료를 마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을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데요. 체중감량에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위장장애 등에도 효과적인 치료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반드시 자신의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의 효과도 있지만, 무엇보다 소화기관 치유를 위한 치료 방법이라고 생각하시고 접근해야 할 것 같습니다. 레몬 디톡스 음료로 적절한 식이요법과 함께 가볍게 운동을 해주는 것도 더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무엇보다 레몬 디톡스 음료를 꾸준히 오랫동안 마셔준다면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건강과 미용에도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

다이어트 효과적으로 하는 팁!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꾸준한 노력이 필요한데요.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알고 그에 따른 다이어트를 실행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체질을 알아볼 수 있는 곳도 많이 있는데요.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과학감량 다이어트 프로모션<링크>
개인 체질별 맞춤분석 이벤트<링크>

레몬으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레몬 디톡스)을 통하여 건강한 몸매를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