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 형제들, 태희 자은 커플. 복자에게 달렸다.

지난 1일에 방송된 오작교 형제들 44회에서는 형제들의, 각각의 러브라인은 제대로 이루어지기는 커녕 자꾸만 꼬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할머니 갑년(김용림)의 성황에 못이겨 선까지 봐야 하는 상황에 놓인 황태희(주원)는 얼떨결에 가족에게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나 그 상대가 자은(유이)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자꾸만 결혼을 들먹이는 할머니의 성황에 못이겨 결국 자신의 여자친구를 데려오겠다고 가족들에게 선언합니다. 태희와 자은은 서로 눈빛을 교환하며, 가족들 앞에 자신들의 사이를 공개하기로 결심하고 그날 저녁 가족들 앞에 당당히 나서기로 합니다.


항상 행복하게만 보였던 자은에게 아빠 백인호(이영하)의 빈자리는 클 수밖에 없었습니다. 아빠를 찾아보기러 한 자은은 역 주변을 샅샅이 뒤졌지만, 아빠의 모습은 쉽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아빠를 찾지 못한 자은은 실망감에 한쪽 구석에 웅크리고 앉아 슬퍼했고, 그 모습이 가슴아픈 태희는 자은을 꼭 안아주고 위로해줍니다. 가족의 사랑이 절실히 필요했던 자은을 위해서, 태희는 가족들에게 더 빨리 자은을 소개하려고 마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드디어 저녁이 되었고, 자은은 가족들에게 좀 더 잘 보이기 위해서 예쁘게 단장합니다. 그리고 아빠의 사진을 보며 다시 한 번 용기를 얻습니다. 가족들은 언제쯤 여자친구가 오냐고 태희에게 되물었고, 그때 자은이 가족들이 모인 자리로 다가옵니다. 그러자 태희는 '여기 와 있어요'라며 눈빛으로 자은을 가르켰습니다. 이에 식구들은 자은이? 라고 놀라워하며, 믿기지 않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이에 자은에도 자신이 태희의 연인임을 수줍게 밝힙니다. 가족들은 앞다퉈 두 사람에게 축하 인사를 건네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태희의 아버지 창식이었습니다. 이어 창식(백일섭)이 집에 들어왔고, 가족들은 창식에게 자은과 태희가 연인 사이임을 밝혔습니다. 그런데 누구보다 좋아할 것만 같았던 창식은 이들의 공개 연인 선언에 못마땅한 표정으로 불같이 화를 내기만 했습니다. 그리고는 결혼은 절대 안된다며, 가족들에게 못박고 집을 나가버립니다. 창식의 반응에 가족들은 의아해하고 복자(김자옥)는 그런 창식을 따라갑니다. 갑자기 왜 그러냐고 묻는 복자에게 창식은 자신의 동생이자 태희의 친부가 자은의 아빠 백인호에게 뺑소니를 당했다는 사실을 말하고 맙니다. 복자 역시 이 사실을 알고 상당히 충격을 받고, 태희와 자은의 애정전선이 순탄치 못함을 시사했습니다.


태희, 자은 커플. 복자에게 달렸다!
할머니 갑년에게는 태희 아버지는 무엇보다 소중한 존재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아들을 죽인 아버지가 자은의 아빠 백인호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두 사람의 사이를 절대로 승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창식이었기에, 두 사람의 관계를 할머니가 알기 이전에 갈라놓으려고 할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복자에게 자은의 집(오작교 농원)에서 나가자고 했고, 자은에게 정을 빨리 떼려고 하는 것입니다.


복자가 비밀을 알게 된 이상, 태희, 자은 커플의 운명은 복자(김자옥)에게 달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모습을 생각해봤을 때, 복자라면 누구보다 이 문제를 잘 풀어낼 수 있는 인물이라고 생각되었기 때문입니다. 자은을 자신의 딸 만큼 끔찍하게 생각하고 있고, 자은에게 두고두고 갚아야 할 빚이 있기 때문에 자은이 태희의 친부를 죽인 백인호의 딸이라고 하더라도 두 사람의 관계를 반대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창식을 설득할 수 있는 인물은 복자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복자가 자은을 받아들이느냐 받아들이지 않느냐에 따라서 태희와 자은 커플의 운명이 달라지게 될 것 같습니다.


오작교 형제들의 러브라인은 정말 순탄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밀고 당기며, 서로의 사랑을 키워왔던 태희와 자은의 러브라인까지 이처럼 위태로워졌으니 말이죠. 제대로 사랑을 시작하기도 전에 넘어야 할 산이 더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과연 태희와 자은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앞으로를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아무튼, 두 사람의 사랑이 비극으로만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