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3 91회, 충격적인 지선의 착각!


윤지석(서지석)과 박하선의 달달한 모습은 이제 너무나도 익숙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 모르게 비밀 연애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지석은 다른 사람들에게 하선과의 관계를 오해받지 않기 위해서 항상 지선(박지선)을 챙기는척 하면서 하선을 챙겨주고 있었습니다.


하이킥3 91회, 지선의 충격적인 착각!
아침부터 모닝커피 배달을 하는 지석, 어느 순간부터 하선뿐만 아니라 주의 사람들을 챙기기 시작합니다. 지석은 자연스럽게 지선의 커피취향까지 알게 되고, 이 때문에 지선은 지석의 행동을 의심하게 되고, 자신에게 이상한 감정을 품고 있지는 않는지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학교 회식날. 선생님들은 삼겹살 파티를 하러 갑니다. 이곳에서도 지석의 폭풍매너는 끝이 없었는데요. 여자들은 고기를 먹으라며, 자신은 고기를 굽기만 합니다. '박쌤(박지선) 많이 드세요!' 회식이 끝나고 문 앞에서 하선을 기다리고 있는 지석. 그런데 기다리는 하선은 나오지 않고, 박지선이 먼저 가게를 나옵니다. 그런데 바닥이 미끄러웠는지 미끄러진 지선과 맞닥들이게 되고, 지석은 반사적으로 지선을 부축합니다. 그런데 지선은 이번에도 역시 지석을 의심하게 되지요.


지선은 그동안 있었던 일을 하선에게 이야기하며 충격적인 말을 합니다. '윤지석 선생이 나 좋아한다!?' 하선을 챙기기 위하여 했던 어쩔 수 없는 행동이 지선의 오해만 사게 되었습니다.

하선과 커플링을 준비한 지석. 그런데 이 커플링을 또 우연히 지선이 발견하게 되고, 지선은 자신에게 꼭 맞는 반지를 보면서 100% 지석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생각을 하게 되지요. 하선을 위하여 준비한 반지가 지선의 손가락에도 꼭 맞다니... 정말 장난같은 우연이 계속적으로 일어나네요.


지선은 커플링을 발견했다는 것을 또 하선에게 이야기하는데요. 그러나 지선은 지석이 영 별로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니라 무식해서... 이제 곧 자신에게 고백할 것이라고 장담하고 있는 지선은 어떻게 거절할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지석에게 미안한 감정이 들면서도 또 고마운 감정이 든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자신을 좋아해주는 사람이 생겨서 자신감을 되찾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지선의 마음을 알고 있는 하선이었기에 끝내 지석에게 모른척 하고 있으라고 신신당부를 합니다.

다음 날, 지선은 지석을 직접 만나 마음을 받아주지 못해서 미안하다고 말을 합니다. 지석은 알겠다고 말을 하지요. 하선의 당부 때문이었을까요? 지선이 착각하고 있다는 소리는 하지 않고, 오히려 지선이 귀엽고 당당하다고 칭찬을 덧붙입니다. 지석이 고맙고 미안한 지선은 '정 못잊겠으면 다시 고백해요. 그 대는 받아줄지 모르니까' 라는 말을 남깁니다. 지석은 꼭 잊도록 노력하겠다면 후다닥 줄행랑을 치고 말지요.


그런데 여기서 끝날 것 같았던 지석과 지선의 관계가 지선의 충격적인 행동으로 만천하에 소문이 나게 됩니다. 지선이 자신의 카카오톡에 이런 메세지를 남겼기 때문인데요. '윤선생님 마음 못 받아줘서 미안해요'라고 말이죠. 지석의 속도 모르고 다른 선생님들은 '화이팅'을 연발하며, 지석을 위로하기에 바쁩니다.

지석이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착각의 늪에 빠진 지선. 충격적인 행동으로 지석이 우스운 사람이 되어버렸지요. 그리고 혹시 나중에 지석과 하선의 관계를 지선이 알게되면 그 때 또 받게 되는 상처가 내심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극중 지선은 꽤 행복했을지 모르나, 실제 개그우먼 박지선도 그랬을까 하는 씁쓸한 생각도 드는 것 같네요.


이번 회차를 통해서 윤박라인(윤지석, 박하선)의 러브라인은 더 달콤해진 것 같습니다. 상대를 배려하는 하선은 천사나 다름 없었고, 지석의 애매한 행동에 착각에 빠진 지선을 졸지에 우스운 꼴이 되어버렸습니다. 꼭 지선을 통해서 윤박의 러브라인을 증명해야 했을까? 하는 아쉬운 여운이 남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