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추천, 피부노화방지 마그나캡스 마스크팩


요즘 피부가 너무 푸석푸석하고 트러블이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려고 합니다. 화장품도 신경써서 고르고, 마스크팩을 추천 받아서 사용해보고 있답니다. 그러다가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을 발견하게 되고,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11번가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한 마그나캡스 마스크팩! 총알배송으로 마스크팩을 받았어요.

11번가 마그나캡스 마스크팩 바로보기[링크]


센스있게 천연비누까지 챙겨주셨어요.
비누도 사용해보니 정말 좋더군요.
작은 선물이지만, 받는 사람에게는 큰 감동이 되었습니다.^^



무료체험분을 포함해서 총 11장을 받았는데요. 얼른 해보고 싶은 마음에 간단하게 세안만 하고, 마스크팩을 사용해보기러 했습니다.

그럼 마그나캡스 마스크팩 사용후기를 감상해보실까요?^^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은 세계 최초 항, 살균 부직포를 사용하였고, 마스크팩에 진주조개패각을 소성하여 추출한 100% 천연미네랄칼슘으로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며 일본화장품원료 승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일본화장품원료 승인이 무척 까다로운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만큼 품질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뒤에는 사용방법 등이 꼼꼼히 소개되어 있었는데요. 일본사람들이 우리나라에서 마스크팩을 많이 구입해간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일본어로도 사용방법이 소개되어 있었어요. 일본 사람들에게 선물로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을 줘도 좋을 것 같네요.

-마스크팩 추천! 마그나캡스 마스크팩 붙이기-


표시된 방향으로 마스크팩을 뜯으면,


이렇게 에센스액이 축축하게 젓은 팩이 나옵니다.
일반 마스크팩과 비슷하지요? 에센스액이 줄줄흐르거나 그렇지 않아서 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마스크팩을 얼굴에 붙일 수 있도록 펴주어야 하는데요...


조심스럽게 마스크팩을 펴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드러나는데, 눈과 코, 입부분을 잘보고 얼굴에 붙이면 됩니다.
마스크팩을 한 번이라도 사용해본 분들이라면 식은 죽 먹기죠?



저도 이렇게 얼굴에 붙여보겠습니다.


꼼꼼히 피부에 붙도록 살며시 붙여주면 끝! 혼자서도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는 이렇게 25분 ~ 30분 정도 붙이고 있으면 됩니다. 조금뒤 촉촉해진 피부를 상상하면서 말이죠^^

-마스크팩 추천! 마그나캡스 마스크팩 떼기-


드디어 30분 후,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을 떼었습니다.


그리고는 피부위에 남은 에센스 액을 가볍게 두드려 침투시켜주면 되는데요. 얼굴전체를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눈 주위도 꼼꼼하게 두드려 주세요!

사용전(위), 사용후(아래)

사용전과 사용후를 비교해보면 우선 붉게 올라왔던 피부가 많이 가라 앉은 것 같습니다. 물론, 빛의 각도에 따라서 피부 상태가 달라보일 수 있기 때문에 사진으로 효과를 설명하기란 무리가 있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느낀 사용효과를 설명하자면,

- 피부가 탱탱해지는 것을 느꼈다.(탄력)
- 푸석푸석했던 피부가 촉촉해졌다.
- 피부 진정효과에도 탁월했다.

등등의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직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을 한 번 밖에 써보지 않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했을 경우의 효과는 설명해드릴 수는 없겠지만, 일단 첫번째 사용 느낌은 정말 좋았다는 것입니다. 특히, 피부 수분 효과는 그 어떤 팩보다 탁월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원래 피부가 약해서, 아무 팩이나 사용하면 트러블이 생기기 때문에 처음 사용하는 팩이라 상당히 조심스러웠는데요. 그런데 이런 걱정은 노파심에 불과했습니다. 피부 자극이 전혀 없고, 피부가 촉촉해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으니 말이죠. 추천 마스크팩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에 대해서 알아보던 중, 발견하게 된 정보를 추가로 이야기해드리자면,


마그나캡스는 천연미네랄(진주조개파우더) Bio 항균부직포 재료를 사용했다고 하는데, 천연미네랄 부직포가 일반 부직포와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테스트한 내용이었습니다.

껍질을 까지 않은 귤 두 개와 껍질을 깐 귤 하나를 마크나캡스 천연 미네랄 바이오 항균 부직포 재로로 싸서 보관 하였고, 또 다른 곳에 똑같이 귤 두 개와 껍질을 깐 귤 하나를 일반 용지에 싸서 보관을 했습니다.


9일 경과 후, 일반 용지에 싼 귤과 천연미네랄 부직포로 싼 귤은 이런 극과 극의 차이를 보이게 되었는데요.


일반 용지를 싼 귤은 이렇게 곰팡이가 생기면서 완전히 부패한 상태를 나타냈습니다.


그러나 천연 미네랄(진주조개 파우더) Bio 항균 부직포에는 약간의 과즙이 흘러나온 것 이외에는 귤이 모두 생생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지요.

이 테스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은 천연미네랄 Bio 항균 부직포를 사용했기 때문에 피부에 유익하고, 잘스며 든다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런 실험과 직접 사용해본 결과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은 촉촉하고 탱탱한,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서 느낌이 다를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무척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피부에 수분이 없고 푸석푸석하거나 탄력이 없다면, 마그나캡스 마스크팩을 한 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1번가 마그나캡스 상품 바로보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