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보험 가격비교, 암보험 추천상품

이번 글에서는 인기 암보험 가격비교와 암보험 추천상품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암보험을 가입하고 있는데요. 암보험이 필요한 이유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률 1위는 아직까지 암이고, 매년 많은 사람들이 암에 발병하여 고통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의학기술의 발달로 암을 조기에 발견하게 되고, 첨단치료를 통하여 이제는 암도 완치할 수 있는 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암보험을 가입하는 이유는 암에 발병했을 때, 돈에 구애를 받지 않고 충분한 치료를 하기 위해서입니다. 암보험에 가입을 하게 되면 암발병 후, 진단비, 수술비 등이 전액보조되기 때문에 암에 발병했을 때 가지게 되는 두려움을 한 단계 극복할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사람의 40대이상의 사망원인 1위가 암입니다. 이 중에서는 암 발병후, 금전적인 문제로 제대로 치료를 하지 못해서 사망한 사람들도 있겠지요. 따라서 매달 약간의 돈을 절약해서라도 암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암보험 가격비교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인기 보험비교사이트에서 인기 암보험의 가격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어떤 상품이 인기가 있으며, 암보험의 가격비교를 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대표적인 인기 암보험이라고 한다면 한화손해보험의 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암플랜 100세만기형), 흥국생명 헬스케어 행복을 주는 가족사랑보험(암플러스100세), 그리고 AIA 뉴원스톱암보험입니다.

1.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106(암플랜100세만기형)
40세 남성 기준 37,240원 여성 기준 30,740원

2. (무)헬스케어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보험1108(암Plus100세)
40세 남성 기준 32,050원 여성 기준 26,240원

3. AIA 생명 (무)뉴원스톱암보험
40세 남성 기준 28,460원 여성 기준 33,380원

3가지 인기 암보험을 비교해봤습니다. 40세 월보험료 기준입니다. 그러나 기본 보험료이고, 각종 특약이 빠졌기 때문에 실제 보험료는 이것보다 더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기 암보험 가격비교 사이트 바로가기<링크>

암보험 가격비교, 암보험 추천상품

암보험 추천상품
1. (무)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1106(암플랜100세만기형)
보험비교사이트 보험몰<링크> 가입 1위 상품 한화손해보험의 한아름플러스종합보험은 100세 만기형으로 갱신없이 보장받는 전문 암플랜 보험입니다. 암치료를 위한 진단금, 입원, 수술비를 체계적으로 보장해주는데요. 고객 필요에 따라서 납입기간과 보험기간이 선택 가능합니다. 수명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만큼 100세 만기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무)헬스케어행복을多주는가족사랑보험1108(암Plus100세)
가입 2위 흥국생명 헬스케어 행복을 주는 가족사랑 보험은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으로 고액치료비암진단비, 3대암진단비, 일반암 진단비로 나누어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암은 보장도 크게 설계되었습니다.(특약가입) 암에 따라서 보장되는 금액이 다르니 어떤 암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0세 만기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3. AIA 생명 (무)뉴원스톱암보험
뉴원스톱암보험은 누구나 잘 알고 있는 암보험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갱신이 필요없고, 처음 보험료 그대로 쭉 보장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암으로 진단확정시 목돈의 진단자금 일시 지급하며, 암에 따라서 진단금이 달라집니다. 암 진단비 특약을 통하여 빈틈없는 암보험 설계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암보험 추천상품 모두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으로 처음 낸 보험료를 만기 때까지 똑같이 내기 때문에 보험료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비갱신형 암보험이 사라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빨리 암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좋지요. 특히, 일부 암보험 상품의 경우 4월 1일부터 보험료가 인상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빨리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암보험 상품의 올바른 가입방법을 간단하게 소개하면,
비갱신형 상품 선택
보장기간이 긴 상품 선택
진단금이 크고, 수술비를 반복지급하는 상품
만기환급형보다는 순수보장형 선택
보험 가입시기는 최대한 빠르게 등을 고려하여 암보험 상품을 선택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어떤 특정 암보험을 선호할 것이 아니라 여러 암보험 상품을 비교해보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암보험 상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사람에 따라서, 연령에 따라서 추천하는 암보험이 틀리기 때문이지요. 암보험 상품은 평생 자신이 가지고 가야 하는 보험일수도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신중하게 가입해야 하는 것이죠. 이런 중요한 암보험이기 때문에 여러 암보험 상품의 보험료 견적, 보장내역 등을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습니다.


보험료가 저렴할 경우 보장내역이 좋지 않을 수 있고, 보장내역이 좋으면 보험료가 비쌀 수 있으니 여러 상품을 꼼꼼히 비교한 후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암보험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여러 암보험의 보험료 견적을 메일이나 팩스로 받아볼 수도 있고, 빠른 상담을 통하여 가입을 하게 될 경우 보험료 초회할인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암보험 가격비교 추천 사이트<링크>

암보험 추천상품을 중심으로 여러 암보험의 가격을 비교해보고 현명한 가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든든한 암보험으로 여러분의 보장자산을 만들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