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7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비밀은?


요즘 가요계에서 가장 핫(HOT)한 그룹이라고 한다면 씨스타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멤버들 모두 뛰어난 퍼포먼스와 춤, 외모 등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들의 성공은 크게 놀랄일만도 아닌 것 같습니다. 특히, 남심(男心)을 자극하는 그녀들의 매력적인 무대는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씨스타가 이처럼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에는 끊임없는 노력과 자기관리가 있었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씨스타의 멤버 다솜의 다이어트 비밀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운동하는 것이 싫어서 항상 저칼로리 식단을 유지하였고, 운동을 하기 싫어서 무조건 굶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지요. 그녀의 자신의 다이어트 노하우가 화제가 되자,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씨스타 공식 트위터를 통하여 다이어트 인증샷을 공개했는데요. 다솜 7kg 감량 다이어트 식단의 비밀은 무엇일까요?


다솜 7kg 감량 다이어트 식단

오이 + 방울토마토 + 바나나 + 야채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전형적인 다이어트 식단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칼로리 식단을 위주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바나나와 방울토마토 몸의 수분을 보충해주는 오이 그리고 각종 비타민이 들어가 있는 야채 샐러드를 통하여 식단을 구성했는데요. 살이 빠지지 않을 수 없는 다이어트 식단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활동 중에는 하루에도 몇 번씩 무대위에 서기때문에 따로 운동을 하지 않아도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있을 것입니다.


채소 위주의 다이어트 식단 + 운동이 그녀의 몸매 비결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음식조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 저칼로리 위주로 식사를 하면서 약간의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가벼운 운동만 하더라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음식의 유혹을 이겨내고, 본인의 의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하게 됩니다. 아무튼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방법을 찾은 후, 멋진 몸매를 만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이어트 무료비만테스트 및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 알아보기[링크]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과 함께 본인의 의지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로 체중을 감량한 후 그것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요. 요요현상이 온다면 다이어트를 했는 것이 아무런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을 알아보고 그에 따른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실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무료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도 많이 있으니 필요한 분들이라면 한 번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 무료비만테스트 및 자신의 다이어트 체질 알아보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