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요즘 TV광고를 통하여 많이 선전하고 있는 광고가 있다면 바로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입니다. LIG손해보험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지난 2008년 11월에 출시되어 해를 거듭할 수록 보장혜택과 서비스를 늘려 연간 6만건 이상 판매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상품이지요. 광고를 통하여 TV에 자주나오고 있는 이유도 무척 인기 있는 보험이고 많이 판매되고 있는 보험이기 때문이겠지요. 그럼 LIG손해보험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보장내역

1. 100세보장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출생부터 노년까지 100세보장 보험 상품입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부모들이 태아보험을 가입하고 있는데요. 일단 태아부터 성인까지 최대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 하나면 태어나서부터 평생을 보장받을 수 있기 때문에 든든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모든 것을 커버할 수 있는 보험이 아니기 때문에 이 보험 상품 외에 개개인에 따라서 종신보험, 실비보험, 암보험 등을 추가로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암 수술비 보장
암보험은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상품입니다.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암 및 암수술비를 0~100세까지 보장해준다는 장점이 있지요. 단 해당 특약가입시 적용이 가능하니 가입시 꼼꼼히 확인해야 하겠습니다.

3. 영유아기에 적절한 보장
영유아기에 발생할 수 있는 출생위험과 선천성 장애와 아동기에 발생하기 쉬운 골절과 화상, 상해 등을 보장해줍니다. 그리고 청소년기에는 각종 질병과 암 등 성장과정별 자녀에게 닥칠 수 있는 위험에 대해서 보장해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4. 치아담보 보장까지
LIG희망플러스 자녀보험은 업계 최초로 어린이 치아 담보를 탑재했습니다. 영구치는 물론 아동기 유치까지 보장이 되는데요. 치아보험이 담보로 되어 있다는 것만으로도 큰 메리트가 있는 상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5. 학교폭력과 집단 따돌림에 대한 위로금
최근에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학원폭력과 집단 따돌림에 대해서도 위로금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물리적 폭력행위를 당해 상해를 입은 경우 회당 100만원의 위로금, 정신 및 행동장애로 4일 이상 입원시 1일 10만원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유괴나 납치 관련 범죄에 대해서도 위로금을 지급합니다.

6. 다자녀 가정 및 자녀 출산시 최고 5% 할인
3자녀 이상의 다자녀 가정일 경우에는 보험료의 5%를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가족관계 등록부 기준이르 3자녀 이상의 다자녀이면 되는데요. 그리고 보험기간 중 자녀 출산시 보험료의 2%를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자녀가정이라면 보험료를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지요.

7. 저렴한 보험료와 혜택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신생아 기준으로 20년간 5만원 정도의 보험료를 내면 100세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종 건강관련 보장과 학자금 그리고 생활비에 관련된 보장을 모두 누릴 수 있지요. 그러나 보험 특약에 따라서 보험료가 더 비싸질 수 있고, 보장내역의 범위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인기 태아보험 순위 살펴보기<링크>

태아보험 잘 가입하는 방법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은 태아보험이기 때문에 많은 부모들이 가입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그러나 꼭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만 선호할 것이 아니라 여러 보험 상품을 비교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개개인에 따라서 가입시기에 따라서 보험료와 보장내역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선 태아보험을 가입할 때에는 성인이 되어서 얼마나의 보장이 되느냐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는 태아가 태어나서 유아기일때 어떤 보장이 되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태아가 태어날 시기에 집중보장이 되는 보험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만기가 되도록 긴 상품을 선택하고, 갱신주기와 갱신률을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어떤 질병에 걸렸을 때 진단금이 얼마나 나오는지에 대해서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태아보험은 손해보험사라면 대부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과 같은 대기업에서 판매하는 태아보험에서부터 AIG,흥국생명,메리츠 등 다소 규모가 적은 보험사에서도 태아보험을 다루고 있지요. 그러나 사람에 따라서 오히려 규모가 작은 보험사의 태아보험 상품이 더 효과적일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광고비 등으로 인한 지출이 없기 때문에 보장내역은 같으면서 보험료는 더 저렴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따라서 태아보험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자신의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추천 보험비교사이트는 LIG희망플러스자녀보험을 비롯하여 다양한 보험사의 태아보험까지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으며 보장내역과 보장범위, 보험료도 간단하게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초회보험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 절감에도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아무튼, 자신에게 맞는 태아보험을 찾고 싶다면 이곳에 방문하여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링크>

태아보험은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해서도 꼭 가입해야 하는 보험 상품입니다. 물론, 건강하게 태어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자신에게 어떤 일이 생길지도 모르기 때문에 항상 든든하게 대비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아무튼 자신과 자신의 자녀에게 가장 적합한 태아보험을 선택하여 든든하게 보장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