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연금보험 우체국즉시연금보험

우체국즉시연금보험 상품에 대한 관심이 최근 무척 높아진 것 같습니다. 우체국에서 즉시연금을 판매할까? 라고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우체국에서도 일반 적금, 예금상품뿐만 아니라 실비보험, 암보험 그리고 연금보험 상품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위를 살펴보면 의외로 우체국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다른 금융기관은 1인 5천만원까지 예금자보호가 되는 반면에 우체국은 전액을 나라에서 보장을 해주기 때문에 안전하다는 인식이 강해서 우체국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배당우체국즉시연금보험
즉시연금보험이란? 한 번에 많은 돈을 넣고 연금을 넣은 다음달부터 매월 연금식으로 지급을 받는 상품을 말합니다. 우체국즉시연금보험 상품은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요즘 금융상품의 대세가 즉시연금보험 상품이고, 즉시연금보험 상품은 저금리시대에 목돈을 안전하게 굴릴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절세효과, 10년 이상 계약유지시 비과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종합소득세 과세대상에서 제외 그리고 상속세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무배당우체국즉시연금보험 상품은, 가입한도가 500만원 ~ 최고 2억 5천만원까지 한꺼번에 납입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공시이율을 따르는데 현재 4.7%(변동금리)이며, 최저보증이율은 2%입니다. 일단 최저보증이율이 있기 때문에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상품이지요. 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시기는 40세~80세이며 연금지급시기는 45세부터입니다.


금리가 낮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비과세혜택을 생각한다면 은행의 일반 예금상품보다 더 높은 수익률을 준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즉시연금보험 상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우체국즉시연금보험 상품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단 최저보증이율이 다른 보험사보다 낮을 수 있다. 그러니 꼼꼼히 비교)

즉시연금보험 상품 가입방법,
1. 가입한도를 확인하고, 자신이 매월 지급받게 되는 연금액을 확인할 것
2. 최저보증이율이 높은 상품이 좋다. 현재 최고 3.0%
3. 즉시형과 거치형을 잘 생각해서 선택하는 것이 좋다.
4. 이자소득세에 대한 비과세 혜택 적용이 언제부터 되는지 확인할 것

등등을 생각한 후 가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 연금보험 상품을 비교해보고 우체국즉시연금보다 좋은 상품은 없는지, 확인하여 가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특정 연금보험 상품을 선호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연령과 재무상황, 연금지급시기 등등을 고려하여 연금상품을 선택해야 하기 때문이지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보험비교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연금상품의 견적을 팩스나 메일로도 쉽게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연금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추천 보험비교사이트 연금설계<링크>


어떤 금융상품을 선택하든지 계획에 따른 재무설계를 통하여 차근차근 실행해나가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재테크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재무설계를 통하여 자신에게 맞는 재테크 방법을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최근 재무설계가 상당히 인기가 있지요. 재무설계를 통하여 비과세 상품과 절세방법, 펀드투자방법, 예금, 적금, 보험 등의 금융상품에 대해서 조언을 얻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재무설계센터에서는 매월 많은 사람들이 무료로 재무설계를 받고 있는 곳으로 상담후기가 상당히 좋으며, 만족도 역시 높으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신의 재무등급을 꼼꼼히 확인해본 후 재무설계를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 재무설계센터<링크>


나의 재무등급 확인하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