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갱신형암보험 AIA뉴원스톱암보험 살펴보기

오는 7월에 일부 보험상품의 보험료가 오른다고 합니다. 물가상승과 의학기술의 발달 수명의 연장으로 경영생명지표가 새롭게 쓰여지면서 보험료 역시 오르게 되는데요. 인기 비갱신형암보험, AIA뉴원스톱암보험의 보험료 역시 7월 1일부터 변경된다고 하네요. 따라서 암보험을 가입하려고 준비 중이라면,  조금이라도 빨리 움직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암보험 상품 중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AIA뉴원스톱암보험 상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
뉴원스톱암보험은 AIA손해보험이 아닌, AIG손해보험 시절부터 똑같은 이름으로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상품입니다. 과연 어떤 상품이길래 인기를 끌고 있는지 한 번 알아봐야 하겠죠?

1. 보험료가 1원도 오르지 않는다.
AIA뉴원스톱암보험 광고 중에서 가장 중점적으로 광고하고 있는 것이 바로 보험료가 1원도 오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상품을 비갱신형 암보험이라고 하는데요. 암보험을 가입할 때에는 반드시 비갱신형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2. 만기환급형 선택시 보험료를 100% 돌려받는다.
AIA뉴원스톱암보험은 순수보장형과 만기환급형으로 나뉩니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낸 보험료를 그대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러나 순수보장형보다 보험료가 더 비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3. 일반암 진단비 4천만원, 기타피부암, 갑상선, 제자리암 경계성 종양 각각 4백만원
일반암 진단시에는 4천만원이라는 고액의 진단금을 주고 있지만, 발생하기 쉽고 완치률이 높은 암의 경우 4백만원을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4. 유방암, 남녀생식기암 고액 진단금
 유방암은 여성에게 많이 발병하는 암입니다. 그리고 남녀 생긱시암 역시 많이 발병하지요. AIA뉴원스톱암보험은 이런 발생률이 높은 암에 대해서 고액 진단금을 주고 있답니다.

AIA뉴원스톱암보험의 단점이라고 한다면 특약을 통하여 가입해야 하는 부분도 있는데, 특약을 가입하게 되면 보험료가 올라간다는 것을 알고 가입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보통 진단금은 5천만원, 5백만원 단위로 주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AIA뉴원스톱암보험은 4천만원, 4백만원의 진단금을 주고 있다는 단점이 있지요. 이 때문에 보험료는 저렴하지만, 보장금이 다른 상품보다 적다는 것을 염두해두고 가입을 해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AIA뉴원스톱플러스암보험이라는 이름으로 갱신형, 두번보장 선택형도 판매되고 있으니 비갱신형 상품과 혼돈하는 경우가 없어야겠습니다.


암보험을 선택할 때에는 비갱신형이고, 진단금이 크며, 보장이 잘되는 상품 그리고 저렴한 보험료의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사가 무조건 크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보험사의 규모가 적은 곳에서 더 괜찮은 상품이 많이 나오지요. 그래서 꼭 특정의 암보험 상품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 최소 3개 이상의 암보험을 비교해보고 보험료가 어느 정도인지? 보장내역이 어느 정도인지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보험견적을 팩스나 메일로 쉽게 받아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의 암보험을 잘 비교해주는 추천 보험비교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추천 비교사이트에서는 견적문의와 모든 암보험 상품이 비교가 무료이며, 초회보험료 할인의 혜택도 받을 수 있어서 무척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요한 분들이라면 한 번 이용해보세요.
추천 비갱신형암보험 비교사이트<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의 암발병률이 얼마나 높은지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3명 중 1명 꼴로 암에 발병한다고 하지요. 암은 치료하는데에도 많은 시간과 돈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암보험은 반드시 가입해두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자신에게 맞는 비갱신형 암보험 상품으로 든든하게 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