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날씨, 발리가족여행 전에 확인하자!


이제 곧 여름휴가의 계절입니다. 한해 동안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여름휴가를 무척 기대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죠? 대부분의 직장에서는 여름휴가가 있는데, 짧으면 3~4일 길면 일주일 이상 여름휴가를 주기 때문에 상당히 기대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발리 지도

요즘 여름휴가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해외여행을 즐겨한다는 것입니다. 해외여행이 국내여행보다 돈이 많이 들기는 하지만, 한 번 떠나는 휴가를 제대로 보내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인도네시아 발리도 여름해외여행 추천지 중의 하나인데요. 가기 전에는 우선 날씨부터 확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발리가족여행 추천지 소개와 함께 발리날씨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요즘 발리로 가족여행을 떠나시는 분들 많이 있으시죠?

발리날씨
우선 발리의 날씨입니다. 날씨를 꼭 알고 가야 하는 이유는 자신이 발리여행을 떠난 시기에 비가오거나 날씨가 좋지 못하면 여행을 망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 맑고 날씨가 좋은 날을 확인한 후 떠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인도네시아 국기>

발리날씨는 열대우림 지역의 기후 조건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더운 나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기는 5월 ~ 9월 사이, 우기는 10월 ~ 4월 사이입니다.
건기에는 비의 양은 적으나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종종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기에는 천둥 번개를 동반하여 열대성 폭우가 내리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그렇기 때문에 우기시즌에는 여행에 항상 주의를 해야 합니다. 발리의 기온은 22도~34도사이로 건기시 낮 최고 기온은 34도 정도입니다.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만큼 그렇게 더운 정도가 아니고 우리나라의 한 여름 날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팔을 입고 다니면 시원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날씨이지요. 그리고 평균습도는 78% 정도이며 더우면서 습도가 높은 편이지만 바다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체감온도는 훨씬 낮다고 할 수 있지요. 여행하면서 휴양하기 딱 좋은 날씨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미투어 발리여행 패키지

발리가족여행추천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발리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있는 발리여행패키지 상품이라고 한다면 현재 나미투어에서 진행중인 여행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가격이 849,000원부터 저렴한 편이며 각종여름휴가 특전을 통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지요.

특급 메리엇 리조트 vs 럭셔리 아이시스 풀빌라를 저렴하게!

849,000원 상품이라고 해도 절대 부실하지 않습니다. 특급 메리어트 리조트와 럭셔리 아이시스 풀빌라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여행상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으로도 정말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나미투어 발리여행패키지 상품을 직접 알아보거나 필자의 지난글을 확인해본다면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보세요.

나미투어 발리여행패키지 상품 바로가기 링크 -> http://goo.gl/Lta1u
해외여름휴가지추천, 발리여행패키지 어때? 바로가기<링크>

발리날씨와 나미투어 발리여행패키지 상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발리는 필리핀, 베트남, 태국과 같은 동남아 여행지보다 더 고급스러우면서 더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패키지로 고급스러운 발리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