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여행가격, 발리여행준비물 체크


이번 글에서는 발리여행가격과 발리여행준비물을 체크해보겠습니다. 먼저 발리여행준비물부터 체크해볼까요? 우선 준비물은 어느 해외여행과 마찬가지로 준비하면서 여름 바닷가를 가신다고 생각을 하면서 준비를 하면 되요. 가장 중요한 것은 일단 여권과 여권복사본을 챙겨야 합니다. (시내에 돌아다닐 때에는 여권복사본을 들고 다니는 것이 좋아요).

발리여행준비물 체크


1. 기본적인 의약품
모기약, 해열제, 밴드, 타이레놀, 소화제 정도

2. 의류와 수영복
비키니 수영복, 반팔, 원피스, 수경, 튜브, 수영모 그리고 여름 옷 몇 벌, 샌들 또는 슬리퍼 그리고 창이 있는 모자

3. 세면도구 및 화장품
기본적인 세면도구 그리고 자신이 쓰는 화장품과 썬크림*

4. 닌텐도 게임기 또는 책, 목베개
발리여행을 가면 워낙 할 것이 많아서 별로 필요없지만, 비행시간동안 책이나 닌텐도 게임기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비행기를 좀 더 편안하게 타기 위해서 목베개를 가지고 가는 것도 좋아요 .

5. 자신이 즐겨노는 놀이도구 또는 취미생활
틈틈히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이나 놀이도구를 가져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6. 한국 음식
음식이 입에 맞지 않을 것을 대비하여 캔음식, 컵라면 그리고 맥심커피 등 본인이 좋아하는 것(그러나 왠만하면 다 맛있고, 먹을만함)

7. 현금
우리나라에서 일부러 루피로 환전해가지 않으셔도 됩니다. 발리공항에 도착하면 환전소가 많은데 발리공항에서 이용하는 것보다 시내에서 환전하는데가 있는데 은행에서 운영하는 곳이므로 믿고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루피(50만루피~100만루피 정도 우리나라돈으로 5만원~10만원)를 환전하시고, 나머지는 달러로 가지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도네시아의 1인당 면세 금액은 250달러이니 250달러를 초과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답니다. 루피보다는 달러로 환전해가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8. 발리 여행 가이드책
자유시간이 많을 경우 필요함

9. 디지털 카메라와 작은 가방, 선글라스
여행시에 카메라는 필수죠? 그리고 카메라, 지갑 등을 넣고 다닐 수 있는 작은 가방도 필수입니다^^ 또한, 바닷가에서는 선글라스도 꼭 필요하지요!

특별히 팁은 요구하지 않으나 외출시 청소하는 사람들을 위하여 베개 위에 1달러 정도를 놓아두시면 좋습니다.(매너 있는 한국인^^)


발리여행준비물은 대충 이 정도 될 것 같네요. 사람에 따라서 필요한 준비물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자신이 해외여행에 꼭 필요한 것, 바닷가 또는 수영장이 딸린 리조트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발리여행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발리여행가격
발리여행가격을 결정하는 것은 신혼여행인가? 패키지여행인가?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우선 신혼여행의 경우 일반패키지 상품보다 더 비싼데 최소한 1인 150만원 이상은 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혼여행이 아니라 일반패키지 상품의 경우에는 최하 1인 100만원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출발 날짜에 따라서 패키지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니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고 저렴한 상품을 찾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번 여름휴가로 발리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상품이 있는데요. 바로 나미투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발리여행 특가 패키지 상품인데요. 출발일에 따라서 특급 메리어트 리조트 패키지 상품의 경우 849,000원 부터 있기 때문에 무척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여행일정과 비교해보고 발리여행 상품을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나미투어 발리여행가격 바로보기 -> http://goo.gl/Lta1u

그리고 발리여행을 계획하거나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발리여행패키지 & 발리리조트 & 발리날씨 & 발리풀빌라에 관한 지난 글을 확인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난글은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답니다.

발리리조트추천 코트야드 메리어트 리조트[링크]
해외여름휴가지추천, 발리여행패키지 어때?[링크]
발리날씨, 발리가족여행 전에 확인하자![링크]

즐거운 발리여행, 오랫동안 추억이 되는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