넝쿨당 천재용-방이숙 1초 키스, 짜증나게 달달해!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가장 기분 좋은 커플이라고 한다면 천재용(이희준)과 방이숙(조윤희)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알고 있으면서도 밀당을 했던 두 사람이 드디어 결실을 맺어 매회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련 곰탱이인 방이숙과 이숙만 바라보면 이숙바라기 천재용의 알콩달콩한 로맨스가 시작되면서 이숙이 많이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선머슴 같기만 했던 이숙은 천재용과 커플이 된 후 평소에 잘 하지도 않던 화장에 향수까지 뿌리 동생 말숙이의 옷까지 빌려 입는 등 그녀의 모습에서 연애를 막 시작하는 여자들의 설렘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여성이라면 방이숙의 모습에 절대공감을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층 사랑스러워진 이숙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은데요. 그러나 천재용 앞에만 서면 내숭녀에 여우같은 면모를 보여주고 있어서 다른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진부할 수도 있는 러브라인에 미소를 짓게 만드는 소소한 웃음을 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지난 12일에 방송된 50회에서는 방이숙이 다른 남자들에게 오빠라고 부르는 것에 질투심을 드러내는 천재용의 모습이 재미있게 그려졌습니다. 이숙이 학교 선배를 만나는 자리에 데려다 주겠다는 재용. 그리고는 학교 선배들과의 술자리를 멀리서 지켜보며 질투심을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이숙의 모임이 끝난 후, 두 사람은 달달한 데이트 시간을 가졌습니다. 연인들이 좋아하는 어두컴컴한 공원 데이트였습니다. 재용은 이숙에게 자신이 아닌 사람들에게 오빠~ 오빠~ 하는 모습에 질투심을 느끼며 귀여운 투정까지 했지요. 그리고는 가위 바이 보를 해서 진 사람이 소원을 들어주기로 하자고 제안을 했습니다.


1초 키스, 짜증나게 달달해!

가위 바위 보에 이긴 재용은 이숙에게 자신의 소원을 말했습니다. 재용은 대뜸 이숙에게 '1초만 눈 감고 있어라'고 자신의 소원을 말했지요. 그리고 이숙이 눈을 감자 재용은 이숙의 이마, 볼, 입술에 연달아 뽀뽀를 했습니다. 순식간에 3단 뽀뽀에 당한 이숙은 당황하면서도 '1초만 한다면서요?'라고 발끈을 했고, 재용은 '1초가 원래 엄청 긴 시간이다. 올림픽도 안 봤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1초가 지나도록 길게 입맞춤을 했지요. 두 사람의 대화내용이나 키스장면은 짜증이 날정도로 너무나 달달했던 것 같습니다.

1초는 무척 길다~~

천재용 방이숙의 1초 키스는 런던올림픽에서 신아람 선수의 펜싱경기에서 논란이 되었던 오심판정을 디스한 '1초 패러디'였습니다. 제작진의 개념있는 깨알같은 패러디가 돋보인 동시에, 너무 사랑스럽고 보기가 좋아서 그런지 두 사람의 모습이 오글거리면서도 한 편으로는 너무나 달달하게 보였지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커플이 어디 또 있을까요?? 아무튼 두 사람의 1초 키스는 오랫동안 회자될 넝쿨당의 명장면 중의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마초같은 천재용과 순진무구했던 방이숙의 연애 성장기를 지켜보는 재미가 정말 쏠쏠한 것 같네요. 이 두 사람의 달달한 연애기를 드라마가 종영이 되는 순간까지 볼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대신, 보는 시청자들을 생각해서 조금만 덜 달달했으면 좋겠네요.(농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