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항산화 에센스 추천, 비오템 스킨 어제틱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프레스 블로그

항산화 에센스 추천, 비오템 스킨 어제틱

카르페디엠^^* 2012. 9. 7. 22:36
반응형
항산화 에센스 추천, 비오템 스킨 어제틱

여성분들의 관심사 중의 하나인 미용. 예뻐지고 싶지 않은 여성은 아마도 이 세상에 없을 것입니다. 예뻐지고, 젊어지고 싶은 욕망은 여자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지요.

그러나 흐르는 시간은 막을 수 없는 법! 시간이 지나고 나이를 먹을수록 피부는 늙기 마련입니다. 늙는 것은 그 어떤 것으로도 해결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노화를 완전히 막을 수는 없지만, 노화를 어느 정도 늦추는 방법은 있습니다. 나이를 먹음에 따라서 어떤 화장품을 쓰고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10년 이상은 젊게 보이게 만들 수 있지요.

그래서 많은 여성들은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고 자신의 피부의 노화 예방을 위해서 꾸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저도 매일 화장품을 꼼꼼히 바르고, 썬크림을 바르고 외출을 하며, 운동을 통하여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등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지요. 이번 글에서는 안티에이징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항산화 에센스 비오템 스킨 어제틱 라인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비오템 스킨 어제틱(SKIN ERCETIC)
비오템 스킨 어제틱은 더 강력해진 비오템 항산화 과학의 결정체입니다. 이 화장품이 특별한 이유는 수퍼 푸드라고 불리는 브로콜리를 함유한 항산화 에센스이기 때문인데요. 타임지 선정 10대 수퍼 푸드인 브로콜리를 그것도 150여개의 어린 브로콜리와 수중 미생물이 결합하여 만들어진 에센스입니다.

브로콜리의 항산화 파워와 신비의 미생물 알테미아 S의 에너지를 공급한 화장품인데요. 피부의 기능 회복에 도움을 주고 피부 피로를 개선시켜 맑고 생기있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화장품입니다. 일단 브로콜리가 피부에 좋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는 사실인데요. 그런 브로콜리를 얼굴에 바른다고 생각해보세요! 피부가 얼마나 좋아할까요?

브로콜리와 스킨이 만나다

스킨 어제틱을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푸석한 피부 상태 회복
칙칙한 피부톤이 개선
피부가 빛나며 생기가 넘침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는 동시에 깨끗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만들어주었다고 하지요.


항산화 에센스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요즘 여성들은 스트레스로 활성산소가발생하면서 피부 기능이 현저하게 저하되어 있습니다. 지속적인 스트레스는 피부 피로를 유발시키고, 피부를 늙게 만들지요. 이런 피부에는 항산화 화장품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비오템 스킨 어제틱은 브로콜리를 통하여 항산화 효과를 주어 피부를 다시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는 것이지요. 피부의 피로를 풀어주는 항산화야말로 피부가 나이드는 것을 막아주는 최선의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고 있다면 비오템 스킨 어제틱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클로렐라와 아이크림이 만나다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크림
스킨 어제틱과 함께 추천드릴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한다면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크림을 들 수 있습니다. 눈가의 주름을 관리하는 것이야말로 피부 노화 예방을 위하여 무척 중요한데요. 클로렐라 아이크림은 다크서클과 아이백, 주름, 눈가 붓기, 처진 눈매, 피로로 인한 눈가의 5가지 고민을 한 번에 개선시켜줄 수 있는 아이크림입니다. 이 아이크림의 주성분인 클로렐라는 물속에서 생존해온 미세 해조류로 20종 이상의 비타민을 함유해 피로 개선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물 속의 브로콜리라고도 하지요. 클로렐라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로의 흔적은 날려버리고 탄력있고 건강한 눈매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가 필요하다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
마지막으로 비오템 스킨 어제틱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마스크는 일주일에 딱 한 번만 사용해도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는데요. 5일 간의 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누적된 피부 피로를 단번에 날려주는 피로개선 마스크로 피부를 칙칙하게 만드는 활성산소 발생을 방지하고 피부 손상을 막아 피로 회복을 도와줌으로써 푹 쉬고 난 듯 생기있고 맑은 피부로 개선을 시켜주지요. 성분은 오렌지 포도, 석류 등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보다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비오템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추천 3선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브로콜리와 클로렐라가 주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비오템 스킨 어제틱 라인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피부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비타민과 섬유질 등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사용하여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찾고 있다면, 비오템 스킨 어제틱 라인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네요!

www.biotherm.co.kr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