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하우스툴즈 POOL PARTY2.5 본문

카르의 리뷰이야기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하우스툴즈 POOL PARTY2.5

카르페디엠^^* 2009. 8. 2. 17:28
반응형
하우스 룰즈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2.5집 'Pool Party'를 들고 우리앞에 나타났습니다.


 음반이 발표된지 얼마 되지 않아 최근 가요프로에도 가끔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하우스 룰즈의 맴버는 영호, 서로, 파코(왼쪽->오른쪽)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이번 앨범은 사파이어, 엔느, 박정아, 윤지아가 객원 맴버로 참여하였습니다.



2.5 집 'Pool Party' CD 소개

1번 트랙 - Pool Party (Feat.윤지아&사파이어)
두 여성 보이스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여름에 신나는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노래 입니다.
2번 트랙 - Beach Love (Feat.엔느)
소녀의 감성을 표현해낸 듯한 엔느의 목소리와 독특한 음색이 귀에 들어옵니다. 엔느의 목소리가 지금도 잊혀지지 않네요.
3번 트랙 - Music (Feat.윤지아)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라는 생각이 듭니다. 바닷가나 계곡에 여행 갈때 한층 기분을 업그레이드 시켜 줄것 같네요. 신나는 음악의 세계로 빠져볼까요? ^^
4번 트랙 - Aftermoon Corea
환상적인 분위기의 음색이 돋보입니다. 아이의 목소리가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5번 트랙 - Summer Breeze 2009 (Feat.박정아)
이 노래는 쥬얼리의 박정아가 참여하였습니다. 박정아 특유의 시원한 음색이 매력적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만 들어보시면, 박정아의 음색에 빠져버릴 것입니다.^^
6번 트랙 - 몰디브
곡 제목이 참 특이하네요. 꿈의 섬 몰디브. 이 노래를 들으면, 마치 몰디브를 걷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주 편안하게 들리며 휴식 할때 들으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7번 트랙 - Paradise Resort
7번 트랙을 들으면서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섹소폰 소리 였습니다. 서정적이면서도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이 매우 듣기 좋았습니다. 편안한 휴식같은 음악!?
8번 트랙 - Pool Party (Instrumental)
큰 느낌이 없는 트랙인 것 같습니다. 심취한 감성을 깨워줄것 같은 곡.
9번 트랙 - Music (Instrumental)
CD의 끝을 알리는 음악인 것 같았습니다. 신나고 즐거운 노래를 부르는 하우스 룰즈!


 하우스 룰즈의 2.5집 POOL PARTY는 신나는 여름을 음악으로 표현한 앨범 같았습니다. 감성을 자극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표현하고, 음악을 듣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CD 디자인도 파란하늘 또는 파란 바다를 표현 하듯 시원한 파란색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앨범은 여름에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신나는 여름으로 하우스 룰즈와 함께!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