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바른 성장을 위한 책가방, 르꼬끄 슐란젠

새학기가 되면 부모들은 항상 바쁩니다. 자녀들의 학용품 준비, 교재 준비 등을 하루하루가 무척 바쁘게 느껴질 것입니다. 아이의 가방을 선택하는 것도 무척 중요한데요. 우리 아이의 바른 성장을 위해서 편안한 가방, 좀 더 가벼운 가방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아동 책가방 추천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독일 초등학생 90%가 사용하는 과학적인 아동 책가방, 르꼬끄 슐란젠
르꼬끄 슐란젠은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동 책가방입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슐란젠은 2010년 국내 출시 이후, 슐란젠 돌풍을 일으키며 우리나라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2013년 신학기를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 가방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르꼬끄 슐란젠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르꼬끄 슐란젠은 어떤 가방일까?
르꼬끄 스포르티브 슐란젠의 본체는 정면, 옆면, 등판이 지퍼형태로 연결되어 있는 하드 몰드 형태입니다. 이로써 가방의 무게를 분산시켜 가방이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해 주기 때문에 우리 아이척추가 바른 방향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지요. 르꼬끄 슐란젠의 등판은 아이들의 척추 모양에 맞게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자세를 바르게 잡아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3 WAY로 아이들의 척추를 보호해 주는 등판 쿠션 메쉬에 모듈레이트 드라이 기능을 추가하여 편안하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주고 있지요.

르꼬끄 슐란젠은 철저히 아이들을 위하여 만들어진 책가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메쉬쿠션&3M재귀반사 프린트 멜빵
멜빵 안쪽에는 기능성 메쉬 쿠션이 있습니다. 그래서 착용시에 편안한 착용감과 흡한속건 기능을 제공해주지요. 그리고 3M 재귀반사 프린트 멜빵으로 어두운 곳에서도 아이의 안전을 지켜줍니다. 자녀가 밤에 이동을 해야 할 경우가 생기면 부모들은 차 때문에 많은 걱정이 되는데요. 이렇게 밤에도 빛이 반사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쓴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2. 내부 오거 나이저
책가방을 메고 걷다보면 가방 속의 책들이 항상 흔들립니다. 그래서 더 불편하기도 하고, 가방이 더 무겁게 느껴지지요. 르꼬끄 슐란젠은 내부 오거 나이저로 되어 있기 때문에 책가방 내부의 오거 나이징 기능이 여러 권의 책을 흔들림 없이 고정시켜 주고, 필기구, 준비물 등의 소지품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내부 오거나이저가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3. 다양한 수납공간
이제 가방에도 다양한 수납공간이 대세입니다. 덮개 내/외부의 지퍼 포켓과 등판 내부의 지퍼 포켓을 넣어서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4. 하단 철체받침 및 이중 연결 이음고리
책가방 바닥에 철제 받침을 덧대서 하단 부분의 파손을 최소화했습니다. 아이들이 워낙 활발하다보니 책가방을 던지고 이리저리 뒹굴며 노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 때문에 책가방이 잘 파손되는 경우가 많지요. 이런 것을 대비해서 책가방 본체와 멜빵의 이음고리를 이중연결 구조로 하여 아이들의 일상에서 발생되는 파손에 대해서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5. 악세서리
르꼬끄 스포르티브의 마스코트인 닭인형 악세서리로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주며 인형 외 다용도 걸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슐라젠 멜빵에는 휘슬이 달려있어 비상시 안전도구로 사용할 수도 있지요. 아이들의 안전이 걱정된다면! 휘슬의 사용법을 꼭 알려주세요^^

6. 사이드 날개 및 허리 고정 벨트(프리미엄 슐란젠)
프리미엄 슐란젠에는 탈착이 가능한 허리 사이드날개와 고정벨트를 달아 장시간 책가방을 메거나 심한 움직임에도 보다 안정된 착용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아이들이 보다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단 프리미엄 슐란젠에 한해서 적용되고 있습니다.

2014년 르꼬끄 스포르티브 슐란젠의 또 다른 특징은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1.프리미엄 슐란젠
르꼬끄 슐란젠에서 가장 프리미엄한 라인으로 다양한 기능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한가지 컬러톤으로 심플함을 강조하였고, 소재 역시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세련되고 고급스런 백팩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2. 슐란젠 슬림 사이즈
슬림하고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저학년 아동들에게 유용한 백팩입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투톤의 컬러풀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가방이예요.


3. 슐란젠 레귤러 사이즈

르꼬끄 슐란젠 3가지 라인업 중에서 사이즈가 가장 큽니다. 그렇기 때문에 키가 큰 아이들에게 적당할 것 같네요. 르꼬끄 슐란젠의 명성에 맞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이 매력적입니다.

저는 르꼬끄 슐란젠 가방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가방이 많이 좋아졌구나! 라고 말이죠.

'르꼬끄 스포르티브 슐란젠의 모든 화보를 레몬트리 1월호에서 만나보세요.'

무겁고, 불편한 가방이 아이들의 성장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르꼬끄 슐란젠이라면 보다 편하고 가볍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학기 책가방 추천 상품으로 너무 괜찮을 것 같네요. 가방을 불편해하는 자녀들이 있다면, 르꼬끄 스포르티브 슐란젠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조카도 현재 초등학교 2학년인데, 새학기를 맞이해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책가방을 사주려고 했는데, 르꼬끄 슐란젠을 보니 꼭 사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랑하는 자녀를 위한다면 보다 가볍고 편리한 가방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