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 바꿨더니 피부 칭찬 받는다? 바이오 에센스!

날씨가 쌀쌀한 겨울에는 신경써야 할 것이 많이 있습니다. 건강관리는 물론이며, 특히 피부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겨울철에는 피부가 쉽게 상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겨울철 피부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지요.


겨울철 피부관리의 필수 조건이라고 한다면,
1. 피부 수분관리(건조해지지 않게)
2. 기초화장품 꼼꼼히 바르기
3. 세안 제대로 하기
4. 묵은 각질 관리하기(수분부족으로 각질층이 두꺼워지면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

등이 있습니다. 화장품도 기초 화장품부터 기능성 화장품까지 꼼꼼히 바르는 것이 중요한데요. 귀찮다고 화장품을 제대로 바르지 않게 되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으니 자신에게 필요한 화장품을 잘 선택하여 꼼꼼히 발라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에센스 추천, 고소영 에센스
겨울철 피부관리 화장품 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화장품이 있는데, 바로 에센스입니다. 개인적으로 겨울철에는 에센스를 듬뿍 발라서 피부에 영양을 보충해줍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에센스가 있는데요. 바로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3일 만에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고소영이 광고를 해서 고소영 에센스라고도 불리며, 3일만 사용해도 칭찬 받는 피부가 된다고해서 피부 칭찬 에센스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출시 두 달 만에 100억원 매출을 기록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왜 이렇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을까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아이오페만의 독자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만들어진 화장품입니다. 바이오 성분인 Bio-Redox를 만들어 낸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연구진이 25일간 빛, 온도, 물, 공기를 제어하는 바이오 인큐베이티 기술을 통해 향산화 효소 배양에 성공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피부 친화적인 바이오 성분인 바이오 레독스(Bio-REDOX)가 바이오 에센스 한 병에 93.7%나 함유되어 피부상태를 빠른 속도로 개선시켜줍니다.

3일 만에 피부결도 정리되고, 붉은기가 완화되는 효과, 피부가 더 밝아지고 매끈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보습력과 피부 상태가 빠르게 개선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에센스이지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효능은 피부 칭찬 스토리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아이오페의 효과가 입증되었는데요. 남편&남자친구에게 칭찬 받은 사례, 친구&가족에게 칭찬 받은 사례 등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피부가 갑자기 좋아지거나 자신이 부러워하는 피부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피부에 대해서 칭찬을 해주지요. 칭찬 받는 피부가 되고 싶다면,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센스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있을텐데요. 바이오 에센스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소프너 사용 후에 화장솜을 가운데 손가락에 끼워서 500원짜리 동전크기로 충분히 적셔줍니다. 그리고 얼굴의 볼과 이마 등 넓은 부분부터 시작해서 얼굴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천천히 정성스럽게 닦아주듯이 가볍게 두드리면서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설문결과로 확인된 바이오 에센스의 효과! 3일만 사용해도 90%가 만족한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피부는 지금 어떤 상태인가요? 겨울철,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바이오 에센스와 같은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에센스를 바꿀 때가 되었는데, 바이오 에센스의 효과를 알게 되니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바로 생기는 것 같네요^^ 3일만에 깨끗해진 자신의 피부를 느껴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아리따움 VIP 멤버가 되면 다양한 멤버쉽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아이오페 화장품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