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많은 체크카드 추천 정보

요즘 카드업계는 체크카드가 대세입니다. 지난달 말까지 체크카드가 약 1억 20만장이나 발급되었다고 합니다. 그 동안 신용카드에 밀려서 큰 인기를 얻지 못했던 체크카드가 어떻게 이렇게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일까요?


체크카드 인기 비결
체크카드의 인기 비결을 경기 불황의 여파가 작용했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와 다르게 통장에 잔액이 있는 만큼만 돈을 쓸 수 있으며 결제 즉시 돈이 빠져나가지요. 그래서 자신이 현재 잔액이 얼마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과소비와 충동소비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소득공제율 역시 신용카드보다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체크카드를 사용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체크카드 역시 신용카드 못지 않은 다양한 혜택을 안겨주고 있기 때문에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어쩌면 더 합리적인 일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혜택많은 체크카드 추천


2012년 인기를 끌었던 체크카드 상품이라고 한다면 위 카드를 이야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B국민카드는 체크카드 부문 1위로 아무래도 국민은행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체크카드 역시 많이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KB국민카드의 체크카드의 경우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체크카드가 많이 있어서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위 체크카드 외에 추천드리고 싶은 체크카드라고 한다면 삼성 캐시백 체크카드, 우리V체크카드, KB스타 체크카드, 신한 S-MORE체크카드 등을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교통비, 핸드폰 등 기본적인 할인이 제공되며, 각 카드마다 세세한 차이가 있지요.

개개인에게 맞는 체크카드를 전부 소개해드리기란 힘이 들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체크카드의 종류가 워낙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출이 많은 항목에 할인이 되는 체크카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체크카드의 혜택을 꼼꼼히 살펴서 최대한 많은 할인 또는 적립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카드는 잘 사용하면 정말 가계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일단 신용카드처럼 막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기본적인 과소비와 충동구매는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체크카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매달 자신이 계획한 금액만 체크카드 연계통장에 넣어놓고 계획적으로 소비를 하는 것입니다. 계획적인 재테크야 말로 최고의 재테크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재무설계는 재테크를 잘하게 만들어준다!
재무설계가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유행하고 있는데요. 재무설계는 한마디로 재테크 계획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금융상품과 재테크 방법을 추천해주고, 효과적으로 소비하고 저축하는 방법을 알려주지요. 그리고 보장자산과 노후대비를 위한 계획까지 세워주기 때문에 밸런스 있는 재테크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누구나 쉽게 무료로 자신의 재테크를 진단해보고 맞춤형 재무설계를 받아볼 수 있으니 한 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 맞춤형 무료재무상담절차 알아보기<링크>


KB체크카드를 시작으로 월 30만원 한도에서 신용 결제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체크카드의 사용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체크카드가 가지고 있던 불편함 역시 많이 해소되고 있는 것 같네요! 체크카드로 올바른 소비를 하시고, 효과적인 재테크 계획으로 자신의 자산을 늘려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느 한 부분이 부족하지 않도록 계획적인 재테크를 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