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앤사장님의 무리수, 말 한마디에 니엘과 S양은 난감하게 됐다!


9일 자정을 넘겨서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는 그룹 신화 멤버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지연방송으로 늦게 시작을 해서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기는 했지만, 신화 멤버들의 거침없는 입담은 라디오스타와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독하기로 유명한 라디오스타 MC들의 질문에도 전혀 당황하지 않고, 솔직, 대담하게 답변을 했으니까요... 그러나 이날 방송 중에서 옥에 티가 하나 있다면 아이돌 스캔들에 대한 앤디의 무리수였습니다.


틴탑 키운 앤사장님의 무리수
앤디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이 프로듀싱한 아이돌 그룹 틴탑의 멤버 니엘이 JYP소속 여자 아이돌 S양에게 대시를 받았다고 폭로를 했습니다. 니엘이 아이돌 여자 아이돌에게 대시를 받았다는 질문에 니엘이 누군지 밝히지 못하겠다고 했다며 앤디가 얼버무렸습니다. 이에 MC들이 SM이냐, YG이냐며 소속사를 물었고, 자신이 듣기로는 JYP였다. 이니셜로 S양이라고 했는데 결국엔 누군지 안 가르쳐 줬다며 폭로했습니다. '대시만 받았지 사귄 건 아니라고 했다'며 마무리를 했지만, 소속사와 여자가수의 이니셜을 폭로한 것만으로 네티즌들의 의혹을 증폭시켰기 때문입니다.


앤디의 폭로에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는 JYP S양이 검색어로 올랐고, JYP 소속여자 연예인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적이었습니다. 현재 JYP에 소속된 가수 중에 S이니셜을 가진 여자 가수들은 원더걸스 선예를 제외하고 원더걸스 소희와 미스에이 수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앤디의 폭로로 본의 아니게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오르며 곤욕을 치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앤디의 폭로로 틴탑의 니엘과 JYP의 S이니셜을 가진 여자 아이돌은 난감하게 되었는데요. 벌써부터 틴탑과 S양과의 그동안의 관계와 뉴스 기사 등이 각종 커뮤니티에 게시되며, 네티즌들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습니다.


앤디가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자신이 프로듀싱한 틴탑에 이야기를 하면서 틴탑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어서였는지 모르겠지만, 네티즌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아이돌 열애설에 대해서 폭로한 것은 무리수가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개인적이고 비밀스러운 일을 당사자가 아니라 제삼자가 폭로하는 것은 경솔했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지요. 아마 오랫동안 이 이야기가 당사자도 아닐 수 있는 이들을 따라다니며, 괴롭힐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 사람 곤란하게 만든 앤디의 폭로는 이날 방송의 가장 큰 옥에 티가 아니었을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