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이 알고 있어야 할 추천 사이트 베베톡!

세상 모든 엄마들은 정말 위대하고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에는 워킹맘들도 많이 있는데, 일, 집안일, 육아, 남편 내조까지 해야 할 일들이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모든 일을 완벽하게 하는 것은 어렵겠지만, 엄마의 역할을 하기 위해선 노력하고 있는 엄마들이 그렇게 대단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해야 할 일이 많이 있다보니, 평소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되는데요. 그래서 엄마들이 알고 있으면 도움 되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엄마들을 위한 육아지식 사이트 베베톡(BeBeTalk)이라는 곳입니다. 저는 베베톡이라는 사이트를 육아블로그를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열심히 활동한 덕분에 베베톡에서 수많은 상품들을 받았으며, 현재에는 베베톡 서포터즈 1기로 활동 중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베베톡이 좋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1. 다양한 육아정보를 얻는다.

베베톡은 육아지식 사이트 답게 엄마들끼리 서로 다양한 육아노하우와 육아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엄마들이 직접 경험한 지식과 노하우가 담겨 있기 때문에 그 어떤 정보보다 신뢰하고 믿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육아를 하다보면 궁금한 점도 많고, 알고 있어야 할 것들도 많이 있는데, 돈 안들이고 다양한 육아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한다면 육아에 많은 도움이 되겠죠?


2. 예비맘 정보 공유
다양한 육아정보뿐만 아니라, 예비맘들을 위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베베톡입니다. 태교에 관련된 정보 그리고 예비맘들의 다양한 지식 노하우 등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임신 중에 궁금한 점, 엄마가 되기 전에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엄마들의 놀이터

엄마들은 일, 집안일, 육아, 남편문제, 시댁문제 등등으로 인해서 수많은 스트레스를 이겨내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라고 할 만큼 가지고 있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그래서 엄마들도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푸는데 수다만큼 좋은 것도 없지요? 베베톡에서는 수다방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곳에서 엄마들끼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함께 공유하고 수다를 떨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월드와 남편에 관한 이야기 성(性)스러운 이야기까지 할 수 있기 때문에 엄마들에게 이렇게 좋은 놀이터는 또 없겠죠?^^

베베톡 5월 지식질문 경품

4. 엄마들을 위한 경품이 있는 베베톡

베베톡은 매달 다양한 경품을 엄마들에게 나눠주고 있어요. 지식질문이나 일빠상 등등에 응모하여 정성스러운 답변과 빠른 답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주고 있는데요. 저도 이번 달에 상품을 3개나 탔어요! 열심히 활동하고, 자신이 경험한 다양한 정보들을 필요한 엄마들에게 나눠준다고 생각을 하고 답변을 달면 누구나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육아일기 50회, 태교일기 50회를 채우면 상품권도 주고 있고, 베베톡 활동으로 모은 포인트로 경품에도 응모할 수 있으니 이 얼마나 좋은 사이트인가요? 엄마들이 꼭 알고 있어야 할 사이트인 것 같죠?

베베톡 포인트 경품 응모

5. 체험단과 다양한 이벤트가 있는 곳
베베톡에서는 다양한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며, 엄마들을 위한 이벤트도 매달 진행 중에 있습니다. 블로그가 있는 분들이라면 직접 다양한 상품들을 체험해보고 또 여행, 연극 체험도 해보고 리뷰를 하면 되는데요.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것들을 다양한 체험단이나 이벤트로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체험단과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베베톡에서 더 재미있게 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베톡은 다양한 육아정보, 예비맘 정보, 엄마들의 놀이터 그리고 활동에 따른 다양한 경품이 있기 때문에 엄마들이 알고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은 사이트입니다. 엄마들이라면 육아 카페나 육아 블로그를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고 있을텐데, 카페나 블로그를 통해서 얻지 못한 것들을 베베톡에서 얻을 수 있고, 궁금증이나 노하우를 함께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베베톡을 대한민국 모든 엄마(예비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엄마들을 위한 육아정보사이트 베베톡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