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노하우사이트 베베톡에서 포인트 모으는 방법과 활용방법

현재 저는 육아정보사이트인 베베톡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어요. 베베톡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글 -> http://0063.tistory.com/1314 를 참고하세요.

베베톡 이달의 포인트 경품 응모 리스트

베베톡에는 매달 경품이벤트(지식질문, 일빠)와 포인트 응모 이벤트를 통하여 베베톡 회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선물을 막 퍼주고 있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매월 푸짐한 상품을 주고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누구나 행운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는데요. 바로 포인트 경품 응모 이벤트에요. 그렇다면 포인트 모으는 방법과 활용법이 무엇인지, 이번 글을 통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베베톡 포인트(맘)은 매일 진행되는 포인트 경품에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냥 댓글을 달고, 게시글을 다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질문을 달거나 답변을 달거나 게시글을 읽고 추천만 해도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다른 베베맘들과 함께 수다를 떨면서 좋은 글은 추천을 하고, 함께 재미있게 활동만 해도 포인트를 쉽게 모을 수 있는데요. 이런 포인트로 매주 진행되는 포인트 경품에 참여를 할 수 있답니다. 아이에 필요한 육아용품이나 엄마들이 필요한 용품, 먹거리, 생활 용품 등 다양한 상품들이 포인트 경품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진행중인 포인트 경품에 입찰하기를 클릭하시면,


응모하시겠습니까? 응모시 1,000포인트가 차감이 된다는 메시지와 함께 확인을 누르시면, 간편하게 응모가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를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고, 포인트를 많이 모았다가 자신이 가지고 싶었던 경품에 한 번에 몰아서 응모를 하게 되면 당첨될 확률이 더 높은 것 같습니다.


저도 제가 가지고 싶은 상품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면서 열심히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데요. 그냥 활동하는 것만으로도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니 포인트를 모으는 것도 전혀 어렵지 않고, 포인트 경품에 응모하는 것도 간단하니 베베톡에서 활동하는 재미도 더 생기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포인트 경품에 당첨이 되시면, 간단하게 리뷰 게시판에 리뷰만 남기시면 되니 무척 간단하답니다.

다양한 육아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엄마를 위한 사이트 베베톡. 육아고수맘들에게 육아노하우도 배우고 덤으로 이런 이벤트에 참여하여 경품의 행운도 얻을 수 있으니 이 얼마나 괜찮은 사이트가 아닐까요?

육아에 집중하고 있는 엄마들이나, 결혼을 하고 아이를 가지려고 계획하고 있는 예비맘 분들이라면 베베톡에서 활동하고 다양한 포인트 경품의 행운도 얻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엄마들을 위한 육아정보사이트 베베톡 바로가기<링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