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식단, 장윤주 몸매관리 비밀

모델 장윤주의 몸매는 늘 부러웠습니다. 대한민국 여성으로서 어떻게 저런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그녀의 몸매는 정말 완벽하다고 생각이 되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그녀의 몸매관리 방법과 식단이 늘 궁금했는데,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몸매관리의 비밀이라고 할 수 있는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장윤주 식단


장윤주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서 <운동 가기 전 나의 식단. 바나나와 두유를 갈아 만든 쥬스 그리고 올리브 오일, 소금, 레몬즙으로 버무린 채소. 삶은 달걀, 구운 고구마 체리>라는 글과 함께 식단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녀의 식단은 정말 단촐해보이지만, 몸매관리에는 최적의 식단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두유와 달걀, 고구마로 단백질을 보충하고, 체리와 채소로 비타민을 보충하고, 바나나로 섬유질 등을 보충하는 다이어트에는 최고의 식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식단은 포만감을 주는 동시에 맛과 영양소를 모두 잡았다고 말할 수 있을만큼 완벽했던 것 같습니다.


장윤주 식단, 다이어트 식단으로 보기에는 힘들다.
그녀의 식단은 평범한 사람들이 먹는 식단에 비해서는 적은 양이라고 할 수 있지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한끼 식사량으로는 충분할 정도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삶은 달걀 2개와 두유, 바나나만 먹어도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는데, 거기에 고구마와 체리, 채소까지 먹었으니 사실 저 정도를 먹어도 배는 고프지 않다고 할 수 있지요.

이번 식단은 다이어트 식단이 아니라 현재의 몸매 유지, 관리를 위한 식단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일 꾸준히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해주고 있으니 몸매가 완벽할 수 밖에 없지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녀의 몸매 비결은 몸매가 타고 난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나머지는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리 몸매가 타고 나더라도 스스로 관리하지 않았다면 현재 장윤주도 지금과 같은 몸매는 유지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다이어트를 통하여 체중 감량은 할 수 있지만, 요요없이 얼마나 잘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 같네요.

30~50대 여성들을 위한 최적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알아보기<링크>

장윤주의 식단 공개를 통하여 그녀의 몸매관리 비밀을 어느 정도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평소 식단관리와 꾸준한 운동이 대한민국 최고 명품 몸매의 비밀이 아닐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