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민정 레드카펫, 의도적인 노출로 보였던 이유

지난 18일 경기도 부천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배우 여민정의 노출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의 드레스가 화제가 되었지만, 배우 여민정의 노출 드레스에는 상대가 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여민정은 다른 여배우들과 다르게 더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나왔으며, 드레스가 흘러내리는 아찔한 사고가 있었음에도 당황하기보다는 오히려 과감한 포즈를 취하는 듯 의도한 듯 노출을 했기 때문입니다.


의도적인 노출로 보였던 여민정의 드레스
이전 레드카펫 행사에서도 노출이 심한 드레스를 입고 나온 여배우들의 아찔한 노출 사고가 간혹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런 사고가 있을 때마다 여배우들은 크게 당황하면서 노출 부위를 가리기에 급급한 경우가 대부분이었지요.


그러나 여민정은 달랐습니다. 어깨끈이 풀려서 노출사고가 일어났지만, 전혀 당황하지 않고 오히려 과감한 포즈를 취했습니다. 그리고 가슴에 붙여둔 테이프와 가슴선이 드러나도 손으로 가리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려는 기색이 전혀 보이지 않았지요. 그리고 드레스는 깊은 슬릿으로 인해서 검은색 속옷 하의가 일부분이 그대로 드러나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노출사고 직전 어깨끈을 만지는 미심쩍은 장면

무엇보다 두 번의 노출사고 모두 여민정이 어깨부근에 손을 대자 벌어졌기 때문에 더욱 의구심이 더했는데요. 가슴 노출 사고 바로 이전 손을 올려서 왼쪽 어깨끈을 만지자 어깨끈이 풀리면서 바로 가슴이 노출되었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영상을 봤는데, 어깨끈을 만지고 수습하는 장면, 당황하지 않고 포즈를 취하는 장면 등을 보면서 의도한 티가 너무나 느껴질 정도였습니다. 특히, 노출사고가 일어나고 수습하는 모습에 일부러 시간을 지체하는 모습이 너무나 어색하게 느껴졌으며, 레드카펫을 통해서 작정하고 노출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나온 듯 보였어요.

드레스 어깨끈 한쪽이 풀려서 가슴 부분이 거의 다 노출이 되었지만, 가슴에 붙여둔 테이프 덕분에 최악의 민망한 사고는 막을 수 있었고, 여민정은 노출 드레스로 단숨에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의 인물이 된 것 같습니다.


여민정은 이번 노출사고로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데는 성공을 거두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의도된 노출로 인하여 나빠진 이미지는 아마도 오랫동안 그녀를 괴롭힐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나 의도적으로 보였던 레드카펫 노출사고. 지금까지 수많은 여배우들이 파격적인 드레스로 화제가 되었지만, 이렇게 사고를 빌미로 의도적인 노출을 했다는 것이 씁쓸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한 편으로는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가 뜨기 위해서 선택한 것이 '노출'이라는 것이 너무나 안타깝게 느껴지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