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영 10kg감량 권진영 다이어트

지난 19일 방송된 좋은 아침 프로그램을 보다가 권진영의 10kg감량 비법을 보게 되었습니다. 권진영은 다이어트를 통하여 멋지고, 건강해진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다이어트를 성공한 후에 이전보다 더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한편으로는 부럽게도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권진영 다이어트 비법은?
그녀는 운동을 한지 1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62kg에서 운동을 시작해서 지금은 10kg 정도 빠졌다고 했습니다. 그녀의 키는 163cm로 몸무게가 52kg이라고 한다면 날씬한 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 그녀의 키에 지금의 몸무게가 가장 적당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일단 군살이 없고, 전체적으로 탄탄했으며,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지방은 없고, 피부가 탄탄하게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식단조절보다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가 얼마나 중요하고 좋은지 그녀를 통해서 보여주고 있었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그녀의 탄력 있는 몸매에 감탄을 했는데요. 여성들이라면 가장 신경쓰일 수 있는 뱃살이 하나도 없었으며, 가슴라인부터 골반라인까지 군살이 없어서 탄탄하고 너무나 건강하게 보였습니다. 물론, 전체적인 몸의 밸런스가 보기에도 상당히 좋았지요.


식단조절+꾸준한 운동이 필요
역시 다이어트로 보다 아름답고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는 식단조절과 함께 운동은 꼭 필수로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다이어트 식품을 먹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그런 것을 먹으면서 식단조절을 하고, 스트레칭이나 가벼운 걷기, 유산소 운동 등을 통하여 하루에 30분 이상만 운동을 한다면 큰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리고 식단조절만 했을 경우에는 나중에 음식을 원래대로 먹으면 다시 이전의 몸매로 돌아오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지방을 줄이면서 몸에 근력을 붙일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체질에 따라서 적절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것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체질검사를 무료로 해주는 곳도 많이 있으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만의 다이어트 매칭 솔루션 바로가기<링크>


권진영 다이어트의 비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비소녀의 모습보다 지금의 권진영 모습이 더 여성스럽고 예뻐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다이어트를 하면서 외모가 여성스럽고 예뻐지면서, 개그를 하는데 제약이 있을 수 있지만, 외모만 봐서는 지금이 훨씬 더 예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다이어트를 통해서 좀 더 건강한 삶을 살게 되었으니 그것만큼 더 좋은 것도 없겠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