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예체능 존박 돌발행동,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 본문

버라이어티

예체능 존박 돌발행동,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

카르페디엠^^* 2013. 8. 7. 10:39
반응형
예체능 존박 돌발행동, 새로운 예능 캐릭터 탄생?

지난 6일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강원도 인제로 전지훈련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날 예체능 팀은 배드민턴 짝꿍을 바꿀 기회를 얻게 되었고, 새로운 짝꿍과 함께 족집게 과외를 받게 되었습니다. 족집게 과외를 받고, 딱밤을 걸고 진행한 순위 평가전이 큰 웃음을 안겨줬습니다.

족집게 과외를 위해서 섭외된 사람은 미녀 배드민턴 국가대표 김소영과 서우리 선수였습니다. 그런데 미녀 선수들의 등장에 가장 눈에 띈 멤버는 바로 존박이었습니다.


존박 돌발행동, 남자다잉!~
존박은 평소에 표정이 없기로 유명합니다. 예능을 할 때에도 진지하면서도 멍한 표정으로 항상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지요. 그래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전혀 눈치를 챌 수 없는 캐릭터입니다. 그런데 이날 존박은 미녀 국가대표 선수 김소영과 서우리 선수가 등장을 했을 때, 어느 때보다 기뻐하며 그들의 차에 기습으로 탑승하려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평소 자신의 마음을 크게 들어내지 않았던 존박이었기에 이런 모습이 무척 재미있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존박의 이런 모습은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지난 7월 30일에 방송됭 예체능에서 높이뛰기 김혜선 선수가 등장하여 배드민턴 네트를 높이뛰기로 넘는 시배를 선보였는데요. 김혜선 선수의 예쁜 미모와 몸매가 화제가 되었지요. 이 때도 존박은 포커페이스 속에서 남자라면 숨길 수 없는 표정을 드러냈었습니다.

배드민턴 짝꿍을 뽑기 위해서 멤버들이 존박에 대한 뒷담화를 할 때에 이종수는 존박의 표정이 변한 건 단 한 번이었다. 높이뛰기 선수가 나왔을 때! 라고 이야기를 했는데요. 김혜선 선수가 시배를 하기 위해서 점퍼를 벗으며 나올 때 늘 무표정했던 존박이 놀란 토끼눈 표정이 고스란히 보여졌기 때문입니다. 존박 역시 포커페이스로는 숨길 수 없는 남자였습니다.


새로운 예능 캐릭터 존박
무한도전 여름 예능 캠프 그리고 예체능에서 보여지는 존박의 모습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예능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순수하고 해맑은 표정에서 나오는 멍한 모습, 시키면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서 말을 많이 하지 않아도, 몸으로 보여주지 않아도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존박의 이런 매력을 끌어낼 수 있는 강호동과 유재석 같은 사람이 옆에 있어야겠지만요... 아무튼, 예능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캐릭터의 존박이 큰 웃음을 안겨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예능 캐릭터 존박의 기대해보겠습니다.


우리동네 예체능이 점점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멤버들이 자신만의 캐릭터를 잡아가고 있고,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신선한 게스트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체능이 스포츠를 통해서 웃음과 감동을 모두 줄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