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버스커버스커 2집 뮤비모델 손수현,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가수

버스커버스커 2집 뮤비모델 손수현,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

카르페디엠^^* 2013. 9. 25. 02:02
반응형
버스커버스커 2집 뮤비모델 손수현,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

버스커버스커가 25일 자정 드디어 정규 2집을 공개했습니다. 2집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로 돌아온 버스커버스커는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데요. 버스커버스커의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이번 정규 2집을 통하여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음원과 함께 타이틀곡 <처음엔 사랑이란게> 뮤직비디오도 공개되었습니다. 그런데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열연을 한 손수현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가 일본 유명 여배우 아오이 유우와 너무나도 닮았기 때문이지요.


손수현(왼쪽), 아오이 유우(오른쪽)

손수현,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
내가 아닌 또 다른 나를 이르러 도플갱어라 부릅니다. 세상 어딘가에 나와 모든 것이 똑같은 사람이 존재한다? 자신과 어떤 사람과 너무나 닮아 있을 경우에 도플갱어라는 말을 종종 사용하고 있지요. 그런데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손수현의 모습을 보면, 정말 아오이 유우와도 외모나 스타일 등이 너무나도 닮아서 혹시 진짜 아오이 유우가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필자 역시 손수현이 아오이 유우인 줄 알고 한참을 쳐다봤는데요. 너무나 닮은 외모 때문에 정말 도플갱어라고 불릴만한 것 같았습니다. 손수현은 외모뿐만 아니라 스타일 역시 아오이 유우와 비슷했는데요. 부스스한 긴 머리에 작은 얼굴 그리고 여리여리한 몸매. 전체적으로 느껴지는 청순한 비주얼이 아오이 유우와 너무나도 닮아 있었습니다.

웃는 얼굴이나 분위기, 패션 스타일과 가르마 비율까지 손수현이 아오이 유우를 따라하기로 작정이라도 한 듯 모든 것들이 너무나 닮아 있었는데요. 이 때문에 손수현에 대한 관심과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와 음원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버스커버스커가 손수현을 여주인공으로 낙점하여 출연시킨 것이 마케팅에도 큰 효과를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버스커버스커 뮤직비디오를 통하여 손수현의 자신의 얼굴과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켜 주었던 것 같습니다. 그녀가 일부러 아오이 유우의 외모를 따라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모든 면에서 성공적인 캐스팅이 아니었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2집 공개와 동시에 모든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버스커버스커. 가을, 겨울과 어울리는 노래들이 이번 앨범에 가득한 것 같습니다.

지난 앨범 타이틀곡 벚꽃엔딩의 인기를 이어, 이번 앨범의 인기도 심상치 않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