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고소장 인증? 법의 무서움을 보여줘야 할 때

몇 일 전 백지영이 악성댓글을 단 네티즌을 고소했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백지영이 결혼 후 유산이라는 아픔을 겪고 있었음에도 사람에게 차마 입에 담을 수도 없는 욕설과 비방 그리고 유산된 아이를 합성한 잔인한 사진을 올리는 등 사람으로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일들을 저지른 악플러들에게 벌을 주기 위하여 마지막 방법인 고소까지 이르게 되었지요.


백지영이 악플러들을 고소했다는 기사를 본 수많은 네티즌들은 이번 기회에 아무런 이유 없이 악성댓글을 다는 악플러들에게 강력한 처벌을 해야 한다며, 그녀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고소에도 불구하고 한 네티즌이 백지영의 고소장을 인증하여 눈총을 받고 있습니다.

백지영 고소장 인증? 반성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디시인 백지영 고소장 인증>이라는 제목으로 경찰의 출석요구서 사진이 게재된 게시글이 올라왔습니다. 이것은 9월 6일 서울수서경찰서가 모 네티즌에게 발행한 공문으로 가수 백지영에게 악플을 남겨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위반(명예훼손)을 저지른 정황들이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그런데 충격적인 것은 악플 내용이 그대로 담겨있었다는 것입니다.
입에 담지 못할 반인륜적인 악플 내용이 그대로 담겨있는 고소장을 당당하게 인터넷에 올리는 충격적인 행동을 했습니다. 자신이 남긴 부끄러운 악성 댓글을 그대로 노출시켜 또 한 번 백지영에게 상처를 주었으며, 고소를 당했음에도 전혀 반성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잘못된 행동으로 고소를 당한 것이 부끄럽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악플러에게 강력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악플러에게 법의 무서움을 보여줘야 할 때
요즘 인터넷 기사에 달린 댓글을 보면 정말 도가 너무나 지나칠 정도로 이유 없이 상대방을 비난하고 욕설을 하는 등의 악플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악성댓글을 그 어떤 폭력보다 잔인하고 비겁한 행동이며, 상대방에게 큰 마음의 상처를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악성댓글의 대상자가 된 사람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만큼의 고통과 아픔을 겪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잔인한 범죄를 저질렀음에도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고 고소장을 인증하는 등의 행동은 정말 잘못된 행동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자신의 행동에 반성하지 못하는 네티즌들에 대해서는 가중 처벌을 하여, 법의 무서움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법은 아직까지 악플러에 대해서 너무나 관대한 것 같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악플러에게 강력한 처벌을 하여, 법의 무서움을 보여주고 악성댓글이 많이 근절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