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백지영 눈물, 유산의 아픔을 이야기하다. 그녀도 사람이었기에... 본문

버라이어티/힐링캠프

백지영 눈물, 유산의 아픔을 이야기하다. 그녀도 사람이었기에...

카르페디엠^^* 2013. 10. 8. 09:38
백지영 눈물, 유산의 아픔을 이야기하다. 그녀도 사람이었기에...

지난 7일 방송된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백지영이 출연을 했습니다. 이날 백지영은 정석원과의 연애스토리에 대한 이야기도 했으며, 결혼과 아이를 유산한 심정 등 그동안 방송을 통하여 하지 못했던 어려운 이야기까지 이날 방송을 통해서 공개했습니다. 백지영은 유산으로 겪은 아픔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면서 눈물을 보였는데요. 보는 시청자의 입장에서도 그녀의 아픔이 이해가 되었으며, 너무나 가슴 아프게 느껴졌습니다.


백지영 유산의 아픔, 눈물로 털어놨다.
백지영은 유산의 이유는 감염 때문이었다. 임신 안정기로 접어들어 몇 달 만에 살이 급격히 졌다. 수영도 하고 트레이닝도 받았다며, 뭐 때문에 감염이 되었는지 의사들도 모른다고 했다며 유산의 아픔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그리고 새벽 4시에 수술을 받았는데 유산 기사가 아침 9시에 나갔다며, 가족들이 충격에 나오기도 전에 그렇게 기사가 나와서 너무 화가 났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는 최근에 화제가 되었던 악성댓글에 대한 심경도 밝혔는데요. 나도 댓글에 무뎌질 대로 무뎌졌는데 정말 그 때에는 저주하고 싶었다며, 힘들었던 심정을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백지영의 눈물을 조금이라도 공감하신다면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백지영 본인에게는 정말 슬플 일이었는데 나쁘게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다며, 하지만 어디까지 내가 보호를 받아야 하고 어디까지 비난을 받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 악플러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어렵게 이야기를 하는 백지영의 모습을 보면서 필자 역시 마음이 아팠는데요. 유산의 아픔을 겪고 있는 이에게 어떻게 악성댓글을 달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백지영을 향한 악성댓글은 단순한 악성댓글이 아니었기 때문에 악성댓글에 무뎌졌었던 그녀가 고소라는 최후의 선택을 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엄마에게 아이를 유산한 슬픔은 아마도 겪어보지 못한 사람들이라면 절대로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뱃속에 품고 있을 때나 낳고 나서 키울 때나 아이를 잃는 슬픔은 정말로 큰 아픔입니다. 백지영 역시 아이를 오랫동안 품고 있었기 때문에 유산이 되었다고 했을 때에 정말 큰 충격과 슬픔을 겪었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자신 때문이라는 죄책감 때문에 순간순간이 너무나 힘들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무심코 내뱉은 악성댓글이 그녀에게는 큰 충격으로 다가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녀도 사람이었기에... 엄마이었기에... 악성댓글을 달기 이전에 한 번만 입장을 바꿔서 생각을 했더라면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백지영이 그동안 겪었던 아픔과 고통을 빨리 떨쳐버리길 바라며, 앞으로는 행복한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좋은 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악성댓글을 다는 소수의 사람도 있지만, 그녀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있다는 것을 그녀가 알고, 더 열심히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