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티플스카이 사망, 못다핀 청춘이라 더 안타깝다.

<웃기네>라는 곡으로 2001년 가요계에 등장해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가수 로티플스카이(김하늘)이 사망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로티플스카이는 1년여 전 뇌종양 판정을 받고 투병생활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뇌사상태로 중환자실에 입원 중에 8일 향년 25세의 나이로 사망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네티즌들에게 충격과 큰 슬픔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 곳으로 가세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로티플스카이의 사망 소식에 스타들과 네티즌들은 애도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는데요. 그녀가 너무나도 좋아했던 음악을 실컷하지 못하고 간 것 같아서 너무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그녀는 데뷔 당시 14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멋진 무대매너와 가창력을 주목을 받아왔는데요. 지난 2010년부터 배우 류시원의 소속사로 새로이 둥지를 틀어 로티플스카이라는 이름으로 음악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습니다. 그녀는 드라마 OST 등을 통하여 가수로서의 활동을 이어가면서 작곡가로서도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누구보다도 음악에 강한 재능과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 너무 빠른 연예계 활동 때문인지 웃기네 이후 큰 주목을 받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못다핀 꽃이라서 더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로티플스카이 가장 최근의 모습
로티플스카이가 가장 최근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던 것은 지난 7월 한혜진과 기성용 부부의 결혼식장 하객으로 참석했을 때입니다. 당시 살이 많이 찐 듯 보이는 모습으로 언론의 카메라에 노출되었는데, 일부 네티즌들은 그녀의 변한 모습을 보고 따가운 시선을 보내기도 했으나 당시도 투병 중이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더 안타깝게만 느껴지네요. 살이 갑자기 찐 이유도 투병 생활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전후사정을 모르고 그저 겉모습만 보고 비난을 하는 댓글문화는 하루빨리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25세라는 꽃다운 나이에게 이런 슬픈 소식이 들려와서 더 안타깝게 느껴지는데요. 그녀가 투병생활 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 라고 생각을 하니 더욱 슬프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부디 그녀가 좋은 곳으로 가서 마음의 평안을 찾고, 편안하게 잠들길 기원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