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연금보험 다이렉트 1.3

최근 기초연금안이 발표가 되면서 국민연금 탈퇴가 급증했다고 합니다. 노후를 위해서 무엇이 더 좋은 것인지를 생각해보게 되는데요. 이제는 노후준비도 돈이 있어야지만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연금에 무척 민감한 것 같습니다.

기초노령연금과 국민연금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완벽하게 노후를 준비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와 같은 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개인연금을 통하여 부족한 금액을 채워넣어야 하기 때문이지요. 이 때문에 조금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적은 금액이라도 저축처럼 연금에 미리 가입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연금에 대해서 높아진 사회적 관심을 다시 한 번 이야기하면서, 연금보험 상품 중에서 인기있는 삼성생명 연금보험 다이렉트 1.3 상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연금보험 1.3
삼성생명 1.3다이렉트는 1.2 다음으로 나온 상품입니다. 최근에 트렌드가 되고 있는 것들을 보완하여 새롭게 발매한 상품인데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1. 공시이율 적용하여 안정적인 수익 추구
공시이율은 매월 1일 삼성생명에서 정한 이율로 하여 매월 1일부터 당월 말일까지 1개월관 확정 적용합니다. 가입 후 5년 이내 연복리 2.5%, 5년 초과 10년 이내 연복리 2.0%, 10년 초과 연복리 1.5% 최저보증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은행금리보다는 훨씬 더 높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 편리한 자금 운용이 가능
다이렉트 1.3은 긴급자금이 필요할 때에는 중도인출을 여유자금이 있을 때에는 추가납입을 경제사정이 어려울 때에는 보험료납입 일시중지 기능을 활용하여 상황에 따라서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연금지급방법 선택가능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연금지급방법의 선택이 가능한 것도 다이렉트 1.3의 장점인데요. 종신연금플러스형은 종신토롱 연금지급을 보증, 종신연금플러스형 부부형 100% 지급형은 주피보험자가 사망한 이후에도 배우자가 종신토록 동일한 수준의 연금을 지급. 확정기간연금플러스형 30년형은 30년 동안 연금을 지급하는 확정기간연금플러스형입니다. 자신이 가장 지급받기 편하다고 생각되는 형태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삼성생명 연금보험은 금리연동형상품으로 최저보증이율, 유연한 자금활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연금지급방식과 보험료 할인, 계약승계(조건 충족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잘맞는 형태의 연금지급 설정을 한다면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면서 노후 대비에 큰 효과가 있을 것 같네요.

연금보험 어떻게 가입을 할까?
연금보험을 선택할 때에는 원금에 대한 보장과 함께 그에 따른 수익률이 어느 정도 되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최저보증이율 제도를 확인한다면 최소한 얼마만큼의 금액을 보장 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최저보증이율이 높은 것이 당연히 유리하겠죠? 그리고 연금보험은 반드시 만기 때까지 유지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연금보험은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심리적인 안정이 있으며, 절세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테크에도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금보험은 어떤 상품을 가입하느냐에 따라서 자신이 보장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달라지는만큼 여러 상품을 잘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추천 연금정보넷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1.3 연금보험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금보험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자신에게 가장 적합하고 높은 수익률을 주는 연금보험을 추천해주고 있습니다. 수익률을 비교해보고 견적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으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연금정보넷 바로가기<링크>

연금은 만기 때까지 유지하게 된다면 그 어떤 상품보다 복리효과를 크게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은 금액이라도 조금이라도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고, 노후자금 준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연금보험을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것도 노후를 위해서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