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BDlab 다이어트

아이를 출산하고, 몸이 많이 무거워졌습니다. 자녀를 출산한 대부분의 부모라면 출산 후 몸매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을텐데요. 제대로 몸을 관리를 하지 못하면, 산후통이 올 수도 있고, 무거워진 몸을 돌이키지 못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자 역시 최근에 산후조리를 끝내고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을 했는데요. 특히, 무거워진 몸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다이어트 비디랩 그래놀라와 함께!
다이어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알게 된 비디랩(BDlab)그래놀라입니다. 비디랩 그래놀라는 유이가 광고하는 있는 체중조절용 조절 식품입니다. 먼저 TV CF를 먼저 한편 보시겠습니다.



비디랩 그래놀라는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입니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란, 체중 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소를 가감하여 조제된 식품을 말하지요.


BDlab 프로그램이란?
BDlab란 단어를 봤을 때, BDlab이 무엇을 말하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것 입니다. B는 beauty(아름다움), D는 diet(다이어트), lab는 연구하는 사람들을 뜻하지요. 즉, 뷰티와 다이어트를 연구하는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양밸런스와 칼로리를 고려해서 과학적으로 설계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키워주는 뷰티 & 다이어트 푸드이지요.

무조건 굶는다고 다이어트에 좋은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행복한 다이어트,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평소에 식단관리와 계획적인 실천을 한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계획적이고 규칙적인 다이어트를 해서 건강하고 예쁜 몸매로 만들고 싶네요.


비디랩 그래놀라 시리얼의 특징
*국내산 쌀로 만든 플레이크에 귀리, 크랜베리, 아몬드가 뭉친 그래놀라가 함유되어 있다!
*그래놀라 20% 함유
*8가지 비타민 & 3가지 미네랄 함유
*가르니시아 캄보지아 추출 분말 0.2% 함유
*국내산 쌀 44.5% 함유


한끼 40g 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박스 옆면을 개봉한 후, 하나씩 먹을 때마다 빼 먹으면 돼요. 상당히 편리하죠?


저도 행복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한 봉씩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배가 고프지만, 포장이 되어 있는 BDlab를 보고 있으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귀리, 크랜베리, 아몬드가 들어있는 그래놀라 시리얼.


섭취방법
섭취방법은 무척 간단하면 한 끼 식사 대체 시 시리얼 40g 한 봉을 그릇에 담아서 저지방 우유 200ml를 함께 부어서 먹으면 되지요. 일반 우유를 부어서 먹어도 되지만, 열량을 좀 더 낮추고 싶다면 저지방 우유를 선택하는 것이 더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40g이 약 요정도 되네요. 우유까지 부으면 밥 한 그릇 정도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디랩 그래놀라는 개인적으로 맛도 좋고, 딱 제 스타일인 것 같았습니다. 그래놀라와 함께라면 보다 행복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놀라 시리얼뿐만 아니라 비디랩 곡물시리얼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요즘 체중조절을 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그 식품으로 국내산 쌀로 만들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시리얼이 일품입니다. 1회 제공량 1봉지(40g) X 10개입이 들어가 있는데요. 한 끼씩 포장되어 있어서 정량 섭취를 도와주고, 더 먹고 싶은 마음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과식을 방지해주는 것 같습니다.


비디랩 1주일 프로그램으로 계획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다이어트는 계획적으로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식단 그리고 운동 등등 본인이 원칙과 계획을 세워서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지요. 비디랩 1주일 프로그램은 계획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점심은 든든하게 먹고, 아침과 저녁에 비디랩의 제품을 섭취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아침에 쉽고 빠르게 쉐이크믹스로 한 컵 마시고, 배고프기 쉬운 저녁에는 곡물시리얼 또는 과일바, 곡물 쿠키로 배를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1주일 프로그램은 현대인이 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바쁜 아침시간에는 빠르게 마시고, 저녁에는 씹고, 음식을 먹은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니 말이지요. 비디랩 1주일 프로그램은 하루에 두끼를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가 되어 있고, 다양한 제형 구성으로 질리지 않고 실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이제 막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아직 성공에 도달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서 보다 행복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운동을 함께 병행하면서 꾸준한 식단 관리를 한다면 즐겁고 자신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디랩과 함께 하는 행복한 다이어트로 지금보다 더 건강했던 예전의 모습으로 되돌리고 싶어지네요!


비디랩 홈페이지  http://www.qonebdlab.co.kr/
비디랩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qonebdlab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