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이수근 탁재훈 불법도박혐의인정 공식입장, 이수근 하차 미리 예상했었나? 본문

연예인 인물 탐구/방송인

이수근 탁재훈 불법도박혐의인정 공식입장, 이수근 하차 미리 예상했었나?

카르페디엠^^* 2013. 11. 11. 01:10
반응형

이수근 탁재훈 불법도박혐의인정 공식입장, 이수근 하차 미리 예상했었나?

연예계에 또 한 번 도박 파문이 일어났습니다. 인기 유명 개그맨 이수근과 컨츄리꼬꼬의 멤버이자 방송인 탁재훈 등 여러 연예인이 같은 혐의로 검찰의 수사 선상에 오른 사실이 확인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10일 SBS 8시 뉴스를 통하여 이수근과 탁재훈의 억대 불법 도박 혐의가 포착이 되어 서울중앙지검 강력부에 출석해 조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사설 인터넷 스포츠 도박 사이트에서 수억 원대의 도박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수근은 휴대전화로 하는 일명 <맞대기 도박>(승부예상)을 통해서 한 번에 수십만 원에서 수백만 원씩 베팅을 해 온 것으로 드러났는데요. 프리미어리그와 같은 해외 스포츠 경기를 대상으로 예상 승리팀을 골라서 돈을 거는 방식의 불법 도박이라고 합니다. 지난 3월에 방송인 김용만이 비슷한 사이트를 통해서 불법 도박을 한 혐의가 적발되어 재판에 넘겨졌었는데요. 김용만이 도박을 했던 사이트 운영자와 브로커를 수사하는 과정에서 이수근과 탁재훈의 혐의를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불법도박을 한 연예인들에게 엄벌이 필요하다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클릭!


연예계 불법 도박 파문. 연예인들이 욕먹는 이유
일부 연예인들 때문에 선량한 많은 연예인들이 피해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용만, 이수근, 탁재훈, 신정환처럼 인기 유명 연예인들이 수억 원대의 도박혐의가 포착이 되면서 연예인들의 불성실한 태도가 다시 한 번 도마위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연예인들이 얼마나 돈을 쉽게 벌면 수억 원대의 도박을 하고, 뒤에서 불법행위를 일삼으면서 뻔뻔하게 대중들 앞에서 웃고 있었는지 배신감이 들기 때문이지요. 모든 연예인들이 이들과 같은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처럼 비춰지기 때문입니다. 잊을만하면 한 번씩 터지는 연예계 불법 도박 파문. 많은 연예인들의 불법 도박 혐의로 방송에서 사라지고 있는데도, 근절되지 않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이들이 법의 무서움과 대중들의 무관심을 아직까지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탁재훈 도박 혐의가 충격적인 이유
필자는 개인적으로 탁재훈이 도박을 하여 적발되었다는 것이 무척 충격적으로 다가 왔는데요. 그 이유는 컨츄리꼬꼬로 함께 활동했던 신정환이 도박 때문에 연예계에서 퇴출이 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친한 동료가 도박 때문에 그렇게 큰 곤혹을 겪었는데, 똑같은 혐의로 검찰의 수사를 받았다는 것 자체가 너무나 이해하기 힘들고 충격적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탁재훈, 신정환이 똑같은 죄목으로 연예계에서 퇴출되는 것을 보고 있으니, 역시 <그 나물에 그 밥>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수근 1박 2일 하차, 도박파문 미리 예상했었나?
이번 도박 파문이 일어나기 전에 이수근이 1박 2일에서 하차를 결정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사실 1박 2일의 원년멤버인 이수근이 갑작스럽게 하차를 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을 때 왜 갑자기 하차를 할까? 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그동안 많은 시련이 있었지만 꿋꿋하게 버티며 1박 2일을 지켜왔었던 이수근이었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수근의 하차가 다른 멤버들보다 뒤늦게 알려졌던 것으로 봤을 때, 도박 파문이 일어날 것을 미리 예상하고 있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어차피 도박혐의로 검찰수사를 받게 되면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해야 하는데, 그 전에 미리 하차를 결정한 것으로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시즌 3가 시작되고, 중도하차를 하게 되면 프로그램에도 큰 지장을 줄 수 있는 만큼 미리 하차를 결정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지려고 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그리고 이번 도박혐의가 보도 된 이후 이수근측 입장발표를 통해서 <이렇게 보도가 빨리 될 줄을 몰랐다>고 말을 한 것으로 보아 도박 파문을 미리 예상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수근과 탁재훈이 도박혐의를 인정하면서 이들은 당분간 방송활동을 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수근, 탁재훈뿐만 아니라 여러 유명 연예인들의 혐의가 포착이 되고, 수사를 벌이고 있는 만큼 파문이 쉽사리 가라앉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잊을만하면 한 번씩 터져 나오는 연예인 도박 사건. 대중들에게 받은 사랑을 이렇게 보답하다니 충격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자신들이 저지른 일에 대해서는 마땅히 벌을 달게 받고, 오랜 시간 동안 반성과 자숙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 이상 대중들에게 실망감을 주는 연예인 도박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5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