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강혜정 결혼, 강혜정 임신
금년 2월 열애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히며,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았던 타블로(29)와 강혜정(27)이 지난 5일 결혼발표를 하였습니다. 결혼 발표 뿐아니라 강혜정의 임신 사실까지 알려지면서 주위 사람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타블로 강혜정 커플은 다른 연예인 커플과 달리 유난히 악플이 없는 커플인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사회적으로 안좋은 인식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혼전임신에도 불구하고 네티즌들은 악플보다 이들의 결혼소식을 축복하고 있습니다.


<타블로와 강혜정>

이처럼 타블로 강혜정 커플이 축복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름답고 진실된 사랑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두 사람의 사랑이 너무나 아름답고 진실되게 보인다는 것입니다. 연예계 한편에서는 아직까지 탑여배우와 재벌가의 결혼이 공공연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숨기고 있다가 어쩔수없이 결혼하는 연예인 커플도 종종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두사람의 사랑은 누구보다 진실되게 보였습니다.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
타블로 강혜정 커플은 열애설이 날때부터 항상 당당한 모습으로 자신들의 열애를 공개적으로 인정하며, 팬들에게 솔직한 모습으로 다가갔습니다. 몇년에 걸쳐 수많은 열애설과 데이트 장면이 목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묵묵부답과 거짓으로 일관하던 연예인들과 다른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많은 연예인들은 연예인과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후 이별하게 되거나 후회하는 모습을 보며 자신들도 두려운 마음에 서로 연임임을 숨기고 있습니다. 팬들은 두사람이 혹시나 헤어지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을 하기전에 행복하고 당당한 그들의 모습만을 봐왔기 때문에 그들의 결혼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일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혼전임신과 변명
타블로 강혜정 커플이 결혼 발표를 이처럼 갑작스럽고 급하게 한 이유는 강혜정의 임신이 가장 큰 계기가 되었을 것입니다. 결혼전 절대 임신때문에 결혼을 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며, 결혼한 다음 속도위반이니 임신을 했다니 하는 변명섞인 거짓을 일부 연예인 커플 사이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어차피 숨겨도 나중에 다알게 될텐데 숨겨서 자신에게 당당하지 못한 모습과 태어날 아이의 부모로서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는 것보다 타블로 강혜정 커플처럼 솔직하게 말해준다면 팬들도 이들을 이해하고 축복해줄 것입니다.


꾸미지 않는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중과 서로에게 항상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만을 보여주는 타블로와 강혜정 커플. 필자는 이 커플을 보면서 연예인들은 팬들에게 항상 거짓말을 한다라는 인식을 조금이라도 바꿀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이 두사람의 결혼생활이 대중들에게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지 모르겠지만, 대중들에게 항상 당당하며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할 수 있는 그런 부부로 남아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