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꽃보다 누나 2차 티저 공개, 첫방송 편성 확정! 시청률 경쟁 돌입하나? 본문

버라이어티/꽃보다 누나

꽃보다 누나 2차 티저 공개, 첫방송 편성 확정! 시청률 경쟁 돌입하나?

카르페디엠^^* 2013. 11. 19. 18:48
반응형

꽃보다 누나 2차 티저 공개, 첫방송 편성 확정! 시청률 경쟁 돌입하나?


꽃보다 누나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꽃보다 누나는 1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티저 예고: '내 누나라니까♥' 라는 제목의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편성 시간대 역시 공개를 했는데요. 꽃보다 할배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꽃보다 누나 2차 티저
이번 2차 티저 영상은 나영석 PD가 여배우들을 부를 때의 호칭문제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나 PD가 이미연에게 누나라고 부르자 이승기가 <아니 언제 또 누나가 되셨어요?>라고 물었고, 이에 김자옥은 <나한테는 뭐라고 부를래?>라고 말을 했습니다.


이에 나 PD는 선생님이라고 부르자, 김자옥은 정색을 했고, 차라리 아줌마나 이모라고 부르라고 했습니다. 김자옥은 이에 망설이는 나 PD에게 <그럼 부르지마>라고 답했지요. 2차 티저 영상을 통해서 나 PD와 여배우들 사이의 미묘한 재미가 예상이 되는데요. 꽃보다 누나에서도 나 PD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티저 영상이였습니다. 꽃보다 누나들과 짐꾼 이승기 그리고 나 PD가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꽃보다 누나, 기대가 된다면 손가락 클릭^^


꽃보다 누나, 첫방송 편성 확정! 시청률 경쟁 돌입!
꽃보다 누나의 방송 시간대는 정말 파격적이었습니다. 그 이유는 공중파 프로그램의 시청률 경쟁이 가장 심한 시간대였기 때문인데요. 꽃보다 누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는 29일 금요일 오후 10시 tvN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시간대는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다음에 편성되는 것으로, 9시에는 응답하라 1994가 방송이 되고, 10시에는 꽃보다 누나가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꽃보다 누나가 오후 10시에 편성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시청자들에게는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동시간대에 방송이 되는 공중파 프로그램이 하나같이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SBS에는 10시부터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이 방송되고, KBS2에서는 <VJ 특공대>가 방송이 되기 때문입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고정 시청자들이 있기 때문에 <꽃보다 누나>는 시청률 경쟁을 하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은데요. 과연 쟁쟁한 프로그램과의 경쟁에서 꽃보다 누나가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일각에서는
꽃보다 누나가 응답하라 1994에 묻어갈 수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는데요. 물론, 어느 정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겠지만, 동시간대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보면, 꽃보다 누나의 시청률 경쟁이 그다지 쉽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꽃보다 할배의 높은 인기 때문일까요? 방송 전부터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꽃보다 누나가 과연 시청자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무척 기대됩니다.



9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