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이마트 캐나다구스 패딩 가격 할인, 없어서 못 판다! 씁쓸해... 본문

TV로 보는 사회

이마트 캐나다구스 패딩 가격 할인, 없어서 못 판다! 씁쓸해...

카르페디엠^^* 2013. 11. 21. 00:45

이마트 캐나다구스 패딩 가격 할인, 없어서 못 판다! 씁쓸해...

이마트에서 명품 프리미어 패딩의 하나인 캐나다구스 패딩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시작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캐나다구스의 경우 백화점이나 일반 매장에서 최저가 모델도 100만 원을 호가하며, 200만 원대 제품들도 많은 상당히 고가의 패딩이지요. 인기 모델인 캐나다구스 익스페디션 경우 백화점에서 120만원 ~ 130만원 사이의 가격인데, 이마트에서는 20~3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하는데요.  이마트가 병행수입을 통해서 가격을 낮추고, 지난해 겨울부터 캐나다구스 패딩점퍼 물량을 확보한 덕분에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총 판매갯수는 800개 한정.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진행
그런데 이번 캐나다구스 패딩 할인 이벤트는 전국 이마트 매장이 아니라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성점에서 선착순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서 1인당 2벌로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전국 모든 이마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쉽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캐나다구스가 할인되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입니다.

고가의 패딩, 사치일 뿐이라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클릭^^


이마트 캐나다구스 어떤 모델이 판매 되나?
캐나다구스 패딩의 경우 다양한 모델이 나오는데요.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 엑스페디션 모델이며, 켄싱턴, 시타델 등 총 17가지 라인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모든 상품이 정품이며, 정품 홀로그램을 부착하여 판매된다고 하네요.

이마트 캐나다구스 패딩 가격
이마트에서 20~30%를 할인된다고 하더라도 100만원을 호가하는데요. 가격은 모델마다 조금씩 다르게 측정이 되었지만, 백화점보다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가격에 대한 부담 때문에 구입하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네요.


고가 패딩 없어서 못판다! 씁쓸해...

캐나다구스뿐만 아니라 100만원이 넘는 고가의 패딩 점퍼가 우리나라에서는 없어서 못 팔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이 때문에 비싸야지만 더 잘 팔린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으며, 아웃도어 브랜드의 패딩 역시 가격이 점점 더 올라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이마트 캐나다구스 패딩을 싸게 판다는 소식에 개장 전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이니 패딩의 비싼 가격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가에 판매하는 백화점에서 역시 올겨울 물량이 거의 동났을 정도로 고가의 패딩인 없어서는 못 판다고 하는데요. 고가의 패딩을 구입하는 이유는 보온성과 단열성이 뛰어나며, 디자인 역시 뛰어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프리미엄 패딩의 브랜드 이미지가 주는 영향이 가장 클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사람들의 시선과 관심, 브랜드의 이미지를 중요시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문화와 성격 때문에 이런 고가의 패딩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런 고가의 패딩은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크게 필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런 상품들은 영하 4~50도의 추위에 견디도록 고안된 패딩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기후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실내 활동이 많은 학생들에게는 더욱더 필요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캐나다구스와 같은 고가의 패딩을 구입할 경우에는, 혹시 상품의 품질이나 성능, 효과 때문에 구입하는 것이 아니라 남들이 명품 패딩을 입으니 나도 입어야겠다는 심리로 구입하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경제도 어려운데, 고가의 패딩은 없어서 못 판다고 하니, 그저 씁쓸하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너도나도 할 것 없이 고가의 명품 패딩을 구입하고 있으니, 어쩌면 올겨울에는 이런 고가의 패딩이 청소년들의 교복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고가의 명품 패딩을 구입을 할 때에는 이것이 정말 나에게 필요한지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구입을 해야 나중에 후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1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