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무한도전 밀라노 패션쇼, 노홍철 15kg감량 복근 공개.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본문

버라이어티/무한도전

무한도전 밀라노 패션쇼, 노홍철 15kg감량 복근 공개.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카르페디엠^^* 2013. 11. 30. 23:07

무한도전 밀라노 패션쇼, 노홍철 15kg감량 복근 공개.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하하와 노홍철의 장기 프로젝트에 본격적으로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하하는 자메이카 차관으로부터 오는 2월에 열리는 자메이카 레게 축제에 초대받았는데, 함께 자메이카에 갈 멤버를 뽑기 위해서 레게 오디션을 개최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정형돈이 레게 오디션에서 우승을 하면서 하하와 함께 자메이카에 갈 수 있는 기회를 획득했고, 남은 또 한 장의 초대장이 어떤 멤버로 결정이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노홍철이 준비를 했던 밀라노 패션쇼 프로젝트를 위해서 멤버들 모두 프로필 촬영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밀라노 패션쇼에 설 수도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이었을까요? 무한도전 멤버들 모두 엄청난 노력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정준하는 한 달만에 18kg를 감량했고, 노홍철은 15kg 감량과 함께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홍철 복근 공개, 완벽한 몸매 대단하다!
노홍철은 자신이 주도한 밀라노 패션쇼 진출을 위해서 한 달간 혹독한 트레이닝을 했고, 15kg을 감량하는 놀라운 결과를 얻었습니다. 단순히 체중 감량만 한 것이 아니라 자신이 가지고 있었던 몸매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기 위해서 트레이닝을 했는데요. 초콜릿 복근과 라인이 살아 있는 잔근육 몸매로 완벽한 몸매로 변신을 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들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된다면 손가락 버튼 한 번 눌러주세요^^


노홍철의 몸매를 보면서 한 달간의 트레이닝으로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다니 정말 놀랍게 느껴졌는데요. 마치 외국 모델과 같은 외모와 몸매를 연상하게 하였습니다. 얼굴도 잘생겨졌고, 턱수염도 너무나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그간 노홍철의 노력을 지켜본 길은 <홍철이가 진짜 열심히 했다. 한 달 동안 고구마와 밤만 먹고 소금도 한 번 먹지 않았다>며 칭찬을 했습니다. 노홍철의 변화된 몸매를 보면서 그저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노홍철,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무한도전 멤버들은 패션쇼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서 멤버 개개인 프로필 촬영을 한 후, 이탈리아 에이전시에 지원했고, 그 결과까지 이날 방송을 통해서 공개되었습니다. 멤버들은 이탈리아 에이전시에 각자 10군데 정도에 자신들의 프로필 사진을 보냈는데, 일부 에이전시로부터 답장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멤버들은 떨리는 마음으로 메일을 열어봤지만, 전원 모두 <불행하게도 우리의 시장과 맞지 않는다>는 설명과 함께 불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기대했던 노홍철의 탈락이 너무나 아쉽게 느껴졌는데요.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를 했고, 노력을 했으며 무한도전 멤버들 중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멤버였기 때문에 상당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정말 노홍철이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쇼 무대에 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있었기 때문에 그의 탈락이 무척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완전히 포기하기는 아직 이른데요. 아직 답신이 오지 않은 에이전시도 있고, 현지 오디션을 직접 부딪쳐볼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만약 노홍철의 밀라노 패션쇼 프로젝트가 실패한다고 하더라도 그의 노력과 도전을 통하여 보여준 아름다움은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을 것입니다.


이번 무한도전 밀라노 프로젝트를 보면서, 자의든 타의든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이렇게 노력했기에 지금의 무한도전이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러니 대중들이 무한도전에 열광하는 것이 아닐까요? 연예인이기 이전에 인간으로서 자신의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자세를 우리가 본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노홍철, 정준하 그리고 무한도전 멤버들.. 모두 열심히 하는 모습이 너무나 좋게 보였던 것 같습니다. 결과물을 떠나서 멤버들의 노력이 너무 멋지며, 최선을 다해 도전하는 모습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무한도전 화이팅!~



53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