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패딩 계급도 종류


우리나라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라고 하면 블랙야크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겨울을 맞이하여 패딩 하나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다가 블랙야크의 다양한 패딩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상품의 가격과 인기에 따라서 계급도도 나뉘고 있었습니다.

블랙야크는 남성들 사이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블랙야크의 강인한 이미지와 아웃도어의 느낌을 물씬 풍기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요즘은 평상복을 등산복처럼 입는 사람들이 워낙 많이 있으니까 말이지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블랙야크 패딩의 계급도와 종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 패딩을 구입하려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블랙야크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대장급 - 고어텍스 다운자켓(B5XG9자켓)
최고의 내마모성을 지닌 고어텍스 소재와의 결합으로 원정대 베이스 캠프 또는 극한의 상황에서 체류 시간이 길 때를 대비한 다운자켓입니다. 고어텍스와 심실링으로 인한 완벽한 방수와 투습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후드 탈부착형으로 앞뒤의 형태 조절이 가능하며, 스트링과 스토퍼 설계, 후드와이어 적용으로 챙형태 조절이 가능합니다.

후드는 라쿤 털이 사용이 되었으며, 착장시 안면의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배색형 소재가 부드러우면서 내구성이 강한 윈드스토퍼 소재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보기에도 상당히 따뜻해보이고, 가슴 2포켓과 주머니 4포켓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패딩입니다.


중장급 - B5XG7R자켓
보기에도 너무나 따뜻해보이는 다운 자켓입니다. 윈드스토퍼로 소재가 업그레이드 되어 적용을 했는데요. 우수한 방풍과 투습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와펜 벨크로 탈부착이 가능하고, 플라켓으로 덮개 설계된 대형 주머니 양쪽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이중플라켓 적용으로 착용감과 보온성을 높인 상품이지요.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한 보온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블랙야크 상위급 모델로 조금 둔해보인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따뜻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정가 87만원입니다.


소장급 - B5XK5자켓
한겨울에 착용하는 남성용 윈드스토퍼 구스다운 자켓입니다. 충전재는 거위솜털 9:1이 사용되었으며, 라쿤털 및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서 날시에 맞게 탈착 착용이 가능합니다. 윈드스토퍼 2L 겉감으로 바람을 100% 막아주면서 체내의 습기는 배출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지요. 그리고 라쿤털 및 후드 탈부착이 가능해서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라쿤털 때문일까요? 무척 따뜻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준장급 - B5XG6R자켓

윈드스토퍼 2L 구스다운 전문가형 다운자켓으로 구스다운이 사용되어 윈드스토퍼 원단과 최고의 보온력을 만들어줍니다. 한가지 색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배색이 조화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스타일면에서도 상당히 따뜻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두툼하고 배색 때문인지 조금 부해보인다는 단점이 있기는 한 것 같습니다. 충전재는 거위솜털 90% 거위깃털 10%이며, 정가 65만원입니다.


대령급 - 라노다운자켓

라노다운자켓은 트레킹 등 가벼운 산행에 특화되어 있는 라인입니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살린 패딩으로 전년도 스파크다운자켓의 후속 모델이라고 해요. 후드의 탈부착이 가능하며, 고급 라쿤 퍼를 적용해서 보온성을 강화했습니다. 극한 겨울에도 착용이 가능한 고기능 다운자켓으로 소매 벨크로 시스템이 팔 길이에 맞게 착용, 이물질과 바람을 차단해줍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면서 따뜻해보인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정가 56만원입니다.


중령급 - B5XK3자켓
B5XK3자켓은 조인성이 광고 속에서 등장하여 화제가 된 패딩입니다. 에어로원 자켓인데요. 소재접목을 바탕으로 기존 extreame의 기능성을 강화한 자켓입니다. 에스닉한 실제 히말라야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블랙야크의 익스트림 라인입니다. 겨울에 착용하는 윈드스토퍼 구스다운 자켓으로 최고의 방풍과 보온, 투습성을 유지해줍니다. 에어 탱크 공법으로 경량화 되었으며, 부피유지로 보온력을 강화시켰습니다. 한겨울에 착용이 가능한 추천 자켓이에요. 정가 54만원


소령급 - U루카스다운자켓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캐주얼적인 디자인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남성용 미들급 구스다운으로 보온력이 뛰어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지요. 앞판 플라켓을 적용해서 방풍성을 높였으며, 일상에서 아웃도어까지 전천후 착용이 가능한 디자인의 보온 자켓입니다. 아웃도어의 느낌이 조금 덜 든다는 것이 이 패딩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정가 51만원입니다.

블랙야크 패딩 계급도와 종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역시 급이 높은 모델의 경우 보통 50만원을 호가하는 것 같습니다. 패딩의 품질이나 디자인 역시 무척 뛰어났는데요. 왜 높은 급의 패딩을 구입하려고 하는지 블랙야크 패딩 계급을 보면서 알게 되는 것 같네요.

블랙야크 패딩을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위 계급도를 잘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블랙야크 패딩을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꼭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잘 맞는 상품, 어울리는 상품을 선택한다면 가격 대비 훨씬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겨울 패딩을 구입하려는 분들, 블랙야크 브랜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