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엔돌핀 TV

김진표 아내 윤주련, 딸 아들에 대한 관심 김진표 출연의 부작용 본문

버라이어티/아빠 어디가

김진표 아내 윤주련, 딸 아들에 대한 관심 김진표 출연의 부작용

카르페디엠^^* 2014.01.27 15:47


김진표 아내 윤주련, 딸 아들에 대한 관심 김진표 출연의 부작용


지난 26일 아빠 어디가 시즌2가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가족들이 투입되었다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새 멤버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멤버는 다름 아닌 김진표 가족입니다. 김진표가 아빠어디가2에 출연이 확정되었을 때에 많은 말들이 있었고, 지금도 계속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김진표가 과거 방송을 통해서 사용했던 부적절한 말과 행동이 논란이 되며, 김진표의 출연 자체를 반대하는 네티즌들이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논란이 되었던 단어 중에 하나가 일베에서 흔히 사용하는 말이었기 때문에 김진표에 대한 비난은 지금도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김진표 아내 윤주련에 대한 관심, 김진표 출연의 부작용
김진표는 이날 처음으로 아들 딸공개를 했습니다. 딸 김규원과 함께 여행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딸공개는 당연한 것이었는데요. 그런데 아들 민건과 아내 윤주련까지 공개가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아내 윤주련은 과거에 TV, 영화 등에 출연을 한 연예인 경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많은 네티즌들이 김진표 아내 윤주련에 대한 기사에 그녀를 칭찬하거는 댓글보다는 과거있었던 논란, 루머 등의 이야기를 꺼내어 비난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김진표의 아내 윤주련이 방송을 통하여 윤민수 윤후 부자를 환영하며 다정하게 대해주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고, 보기 좋았습니다. 그럼에도 일부 네티즌들이 좋지 않은 댓글을 다는 것은  네티즌들이 김진표의 출연을 반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감행한 것에 대한 부작용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혹 나빠진 자신의 이미지를 가족들을 통하여 이미지 세탁을 하는 것처럼 비춰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 글이 조금이라도 공감되시면 추천을 눌러주세요!


필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김진표가 아내 윤주련을 공개하는 것은 좀 더 신중해야 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 이유는 아내가 예전에 연예계에 잠시 활동을 했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지금처럼 여러 가지 말들이 나올 수 있고, 어떤 논란의 대상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아빠어디가 1기 멤버들은 엄마들의 모습을 최대한 숨기려고 했던 것과 반대로, 첫회부터 아내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는 것은 김진표 본인의 이미지에는 더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진표에 대한 출연을 반대하는 네티즌들이 아직도 많이 있는데, 가족을 빨리 공개하여 화제가 되게 하는 것보다 대중들에게 진실되고, 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먼저였다고 생각합니다.


아빠어디가2의 첫회가 방송이 되면서 김진표에 대한 논란과 대중들의 관심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는 김진표가 아빠어디가에 출연을 하여 얻는 것보다는 잃은 것이 더 많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러나 본인이 방송을 통하여 어떤 모습을 보여주느냐에 따라서 대중들의 평가도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네티즌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출연을 감행했으니, 본인이 스스로 극복해야 할 문제라는 생각이 듭니다. 네티즌들 역시 근거 없는 루머를 만들어내거나 무조건적인 비난을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김진표는 자신이 저질렀었던 잘못에 대해서는 비난을 받아 마땅하며, 그에 따른 반성과 잘못을 비는 것이 맞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김진표 딸과 아들에 대한 비난은 삼가했으면 좋겠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아빠어디가2. 아빠어디가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알 수 있듯이 시즌2가 방송이 되자마자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아빠어디가2가 대중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앞으로 좀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22 Comments
댓글쓰기 폼
Prev 1 2 3 4 5 6 7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