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영 신혼 생활 공개, 남편 지성과의 신혼생활 부러워할 만해!

지난 5일 한밤의 TV연예를 통하여 이보영의 인터뷰가 진행되었습니다. 지성과의 결혼 후 오랜만의 인터뷰였는데요. 이보영은 이날 인터뷰를 통하여 남편 지성과의 신혼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이보영 지성 신혼생활. 부러워할 만해!
이보영 지성은 톱스타 연예인 커플이지만, 어느 부부와 마찬가지로 알콩달콩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결혼 후 첫 명절 역시 양가 부모님을 뵙고, 밥을 맛있게 먹고, 세배를 드리는 등 여느 평범한 가족처럼 보냈습니다.

이보영은 지성에게 꼭 아침밥을 챙겨준다고 하는데요. 서로 일을 할 때에는 꼭 집 밥을 먹어야 한다. 밖에서 매일 먹으면 물린다고 했습니다. 오늘 아침밥은 누가 해줬냐? 라는 질문에는 지성이 밥을 해줬다고 답변을 했습니다. 그 이유는 오늘은 이보영이 일을 하러 나가니까..라고 말해 알콩달콩한 신혼의 모습을 보여주었지요.


그리고 결혼 후 음식물 쓰레기나 분리수거는 지성이 한다며 부러움을 샀는데요. 서로 챙겨가며 신혼생활을 하는 모습이 너무나 보기 좋았던 것 같습니다. 톱스타 연예인 부부이지만, 평범한 신혼부부와 같은 생활을 하면서 서로 챙겨가는 모습이 누구나 부러월할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보영 지성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한다면 추천!


지성 이보영. 보통 부부와 같은 당당한 모습이 보기에 너무 좋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연예계 공식 커플로 지내다가 지난해 9월. 6년 열애 끝에 결혼을 했습니다. 두 사람의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은 이유는 여러 가지 이유로 공개 연애를 꺼리는 다른 연예인 커플과 다르게, 열애를 쿨하게 인정하고 6년 이라는 시간동안 잘 만나왔으며,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었기 때문입니다. 연예인 커플로 오랜 연애기간 끝에 결혼까지 이어져 알콩달콩하게 사는 모습이 대중들의 호감을 받을 수밖에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보영은 이날 인터뷰를 통하여 지성과의 열애 공개이후 슬럼프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여배우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을 수 있는 열애 공개를 당당하게 극복하고 지금의 자리에 있다는 것 역시 그녀를 응원하는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늘 서로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말하는 모습. 서로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는 모습. 두 사람이 응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아닐까요?

이보영 지성 부부가 앞으로의 결혼생활도 지금처럼 알콩달콩하게 잘 보내길 바라며,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좋은 작품으로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