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동원 송혜교 파리 여행, 송혜교 강동원 열애설? 소문만 무성한 열애설

배우 송혜교와 강동원이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파리 여행 목격담이 등장하면서 두 사람이 열애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니냐?라는 소문이 돌았는데요. 최근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송혜교와 강동원이 함께 프랑스 파리에서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 목격담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착용한 의상이 평소에 두 사람이 즐겨찾던 소장품임을 주장하며 파리로 밀월 여행을 떠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송혜교 강도원 소속사 UAA 공식입장
그러나 두 사람의 소속사 UAA 측은 <송혜교 강동원이 파리에 있는 것은 맞다. 하지만 화보차 방문일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 스태프들과 함께한 것을 사진으로도 알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강동원 송혜교 파리 열애설 불편하게 느껴지는 이유


소문만 무성한 송혜교 강동원 열애설
송혜교와 강동원의 열애설은 이번 만이 아닙니다. 지난 2월 6일 두 사람이 영화 관능의 법칙 시사회에서 나란히 앉는 모습을 보고 두 사람이 사귀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은 바 있으며, 영화 카멜리아 촬영 장면을 두고 두 사람이 사귄다는 목격담이 나온 적이 있지요. 그리고 다양한 영화 시사회에서 송혜교와 강동원이 참석하여 영화를 관람하는 모습을 보고 열애 의혹이 불거진 바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두근두근 내인생> 영화에서 부부로 캐스팅되어 호흡을 맞추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추기고 있지요.

그동안 송혜교와 강동원은 다양한 이유 때문에 이런 열애설이 터져나왔는데요. 그런데 많은 열애설이 터져나옴면서 대중들의 의혹을 사고 있지만,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했고, 정작 열애설을 뒷받침해줄 정확한 사진이나 증거는 지금까지 하나도 나온 적이 없었지요. 말 그대로 송혜교 강동원 열애설은 소문만 무성한 열애설이라고 할 수 있지요.

두 사람이 현재 똑같은 UAA 소속사라는 것과 함께 영화촬영을 하고 있다는 것 때문에 열애 의혹을 사고 있으며, 앞으로도 사귀고 있는 것은 아닌가? 라는 대중들의 의심섞인 눈초리를 피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가 확인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자꾸만 열애설이 나오는 것이 대중의 입장에서는 불편하게 느껴지는데요. 이 때문에 송혜교 강동원 열애설이 영화 홍보를 위한 노이즈 마케팅이 아닌가? 라는 으혹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증거 사진 한 장 없이 이슈가 되니 열애설을 터뜨리고 보는 언론의 책임이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앞으로는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한 기사를 쓰기 전에 두 사람의 소속사가 부인할 수 없도록 증거가 될 수 있는 사진 한 장 정도는 함께 게재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송혜교 강동원 열애설, 소문만 무성한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면서 연애도 마음대로 하지 못하는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참 피곤한 직업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